유야호 뜻 의미 가족사진 지미유 쌍둥이 동생 톱10귀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 참가자 누구? 유재석 나이 차 자동차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유야호 뜻 의미 가족사진 지미유 쌍둥이 동생 톱10귀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 참가자 누구? 유재석 나이 차 자동차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유야호'가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야호는 '환불원정대'를 제작한 신박기획 '톱100귀' 지미유의 쌍둥이 동생이며, 지미유와는 전혀 다른 취향을 가진 인물로 나온다.

 


‘유야호’는 쌍둥이 형 지미유의 활약에 대해 “지미유 제작자의 역량보다는 환불원정대가 다 했다”라며 냉정한 평가도 서슴지 않는 당당함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야호’는 비트보다 감성을, 화려함보다 수수함과 전통을 사랑하는 힙스터로, ‘들 야(野)’, ‘좋을 호(好)’라는 이름의 뜻처럼 들을 좋아하는 감성파다.

 


공개된 사진 속 한국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한옥에서 깔끔한 생활한복을 입고 전통 부채를 든 모습과 차(茶)와 구수한 누룽지를 즐기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유야호'는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를 찾는다며 자칭 '톱10귀'로 비주얼이 아닌 오직 노래로만 평가받을 보컬 그룹 'MSG워너비'를 뽑기 위해 블라인드 오디션을 진행했다.

 


보컬 그룹 'MSG워너비'를 뽑는 새 프로젝트는 유재석의 'Timeless(타임리스)'에서 시작됐으며, 이번 놀면뭐하니 방송에서 1차 블라인드 오디션을 진행했다.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톱100귀 소유자 지미유를 넘보는 쌍둥이 동생 ‘유야호’는 자칭 톱10귀를 자랑하며 “가요계 정상에서 ‘야호!’를 질러 볼게요!”라고 각오를 다졌다.

 


감성파 ‘유야호’는 자신의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를 찾기 위해 비주얼이 아닌 오직 노래로만 합격-불합격을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에 앞서 '유야호'는 모집 공고를 냈고, 참가자들은 미션곡인 자유곡과 공통곡을 부른 영상으로 블라인드 오디션에 지원했다.

 


1차 블라인드 오디션에는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가진 이들이 참가했으며, 단번에 ‘유야호’의 톱10귀를 사로잡은 참가자도 있었다.

 

 


유재석은 전통을 사랑하는 부캐 유야호로 분해 차 맛을 느끼고 난을 치고 말을 타고 바둑을 두는 모습이 합성인 듯 보이지만 무척 잘 어울린다.

 


특히나 함소원과 ‘조선구마사’ 이슈로 민감한 시기에 전통 캐릭터로 변신해 더욱 호감을 얻고 있다.

최근 유재석(나이 50세)이 자신의 애마를 직접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재석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국산차를 탄다고 밝혀왔으며, 그래서 그랜저, 제네시스를 타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예능 '컴백홈TV' 진행을 앞두고 직접 비밀 아닌 비밀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방송에서 몇 번이나 ‘예전에는 국산차를 많이 탔지만 차를 바꾼 지 2년 정도 됐고 지금은  포르쉐 파나메라를 탄다’고 밝혔는데 자꾸 편집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유재석이 선택한 포르쉐 파나메라는 2009년 처음 출시됐는데 특히 한국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외제 차 중 하나다. 포르쉐 파나메라는 스포츠카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세단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2019 파나메라 가격은 1억 4000만 원에서 1억 7000만 원 사이로, 2021 파나메라는 1억 4000만 원에서 2억 9000만 원대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