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성형전 발레 다이어트 소속사 광고 위머스트엠 마스크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철인왕후

신혜선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성형전 발레 다이어트 소속사 광고 위머스트엠 마스크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철인왕후

드라마 '조선구마사'가 역사왜곡 및 중국 문화 동북공정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신혜선이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선구마사' 극본을 집필한 박계옥 작가의 전작인 '철인왕후'도 재조명되고 있는데 방영 당시, '조선왕조실록도 한낱 찌라시네'라는 대사와 실존 인물 희화화로 역사왜곡 논란을 겪은 바 있다.

 


신혜선을 모델로 기용했던 마스크 업체 위머스트엠 측은 "'철인왕후'의 역사왜곡으로 인하여 모든 네티즌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에 대해 대표이사로서 깊은 유감을 표명한다"고 입장문을 발표했다.

 


신혜선은 1989년 08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171cm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45mm이고 학력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다.

 


신혜선은 조막만한 얼굴 크기에 긴 팔 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한다. 신혜선은 과거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유망한 발레리나로 분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과거 신혜선은 “내 몸매에 만족하지 않는 편”이라고 이야기했다. 한 인터뷰에서 “키가 어중간하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큰 것도 아니고 작지도 않다”면서 “여자는 아담해야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 저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살도 좀 빼고 싶다. 아무래도 키가 좀 있는 편이라 생각보다 몸무게의 숫자가 커지더라”며 “그래서 40kg대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3년 KBS 드라마 '학교 2013'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이다.

 

 


위머스트엠은 "당사는 지금까지 '수익의 사회환원', '착한기업 착한기부'로 빈민과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장애우를 위한 기부, 법무부와 각 기관에 기부를 이어가 지금까지 200만 장 이상의 마스크를 사회에 기부한 '착한 기업'을 몸소 실천한 회사"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신혜선 마스크 모델'로 생산 중이던 1100만 장의 마스크는 보류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검토한 후 생산 여부를 결정하는 등 의견 수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염려와 같이 동북공정이나 혐한 정서에 휘말리지 않은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위머스트엠 측은 "신혜선 배우를 (모델로) 선정하는데 있어서 '철인왕후'에서 우리 민족의 정통성을 왜곡되는 부분을 심각하게 고려하지 못한 점은 회사 대표로서 거듭 유감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신혜선 씨의 굿네이버스 활동을 고려해 당사의 '착한기업' 정서와 부합돼 선정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국적인 차원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는 회의를 거쳐 방향을 정할 예정"이라며 "회사 방침이 확정되는데로 추후 2차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신혜선의 모델 철회까지 고려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