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몸무게 다이어트 몸매 키 노출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팬카페 미스트롯2 불참

송가인 몸무게 다이어트 몸매 키 노출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팬카페 미스트롯2 불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몸무게가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몸무게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에는 "노래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라는 글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은 44kg이라는 숫자가 적혀있는 체중계를 찍힌 것이며, 그 동안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왔음을 알 수 있다.

바쁜 일상에도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5kg을 감량한 사실을 알리며 그 비법으로 “오후 6시 이후로는 무조건 금식했다”, “식단 관리를 중심으로 독하게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돼지 갈비, 김밥 등 좋아하는 음식도 끊을 수밖에 없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밖에 나갈 수 없으니 집에서 꾸준히 러닝머신을 뛰었다”고도 언급했다.

 


그러면서 송가인은 “생강차가 목 관리에도 도움 되지만, 다이어트에도 필수적인 음식”이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소개했다.

송가인은 본명 조은심, 1986년 12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 출신이다.

 


키는 매우 작은 편이며, 몸무게 44kg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이다.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판소리를 시작했으며 중앙대학교에서 국악대학 음악극과 학사 학위를 받았다. 
전라남도 목포시 출신 판소리 명창인 박금희로부터 수궁가, 춘향가를 사사하였고 2008년에 열린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일반부 우수상(한국문화예술위원회장상)을 받았다.

 


2009년에는 전라남도 광양시에서 열린 제1회 광양 남해성 판소리 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대상을 수상했고 2010년에 열린 제22회 대한민국 목포국악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대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하였다.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TV 조선과의 불화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TV 조선과 송가인의 불화설은 지난해 10월 가수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단독 중계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면위로 올랐다.

 


당시 송가인 소속사에서는 공식 자료를 통해 '오는 11월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어게인'을 TV조선에서 100분으로 편성했다'고 밝혔으나 TV조선 측에서는 '편성이 확정된 바 없다'라고 즉각 반박하며 논란을 낳았다.

 


이후 송가인 소속사 측은 "송가인이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리사이틀 '어게인'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송된다"고 전했으며 그 외에도 송가인이 출연 중에 있던 아내의 맛, 뽕따러가서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동시하차하게 되면서 불화설에 불을 지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