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은 나이 결혼 남편 직업 연봉 재력 이혼 근황 홍콩댁 가족 집안 인스타

배우 김정은 나이 결혼 남편 직업 연봉 재력 이혼 근황 홍콩댁 가족 집안 인스타 

'맛남의 광장'에서는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배우 김정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정은은 재료를 일일이 다 확인하며 "이거 썰어요?"라고 묻는 등 요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정은은 드라마 '여자를 올려' 촬영 당시, 백종원에게 직접 요리를 배웠다고 밝혔다.

 


백종원에게 선물 받은 칼을 가져와 찐 사제 관계를 입증했고 이어 수준급 칼질을 선보이며 농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배우 김정은은 1976년 03월 0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이다.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이다. 김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은 chocolatecat9이다.

 

 


배우 김정은은 백야식당에 등장해 백종원을 위협하는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백종원에게 배운 요리 실력과 화려한 칼질을 뽐내 감탄한 김희철이 "김정은의 만남의 광장이 될 뻔했다"라며 던진 농담에 "전화해"라며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멤버들을 위해 바로 홍합탕을 선보이기로 한 김정은이 새로운 백야식당의 주인으로 등판했다. 
백종원은 처음으로 자신의 앞치마까지 내어줘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김정은 또한 손수 손질해온 재료들을 꺼내며 남다른 열정을 선보였다.

 


완성된 김정은 표 홍합탕은 "정말 잘 끓인 홍합탕", "동남아 현지 음식 같다"라며 백종원의 찬사를 받았다. 

 


김정은은 자신만의 홍합탕 꿀 조합을 추천했고 추천대로 홍합탕을 맛본 멤버들은 확 달라진 홍합탕에 감탄을 했다.

 


김정은은 지난 2016년 동갑내기 외국계 증권사 펀드매니저인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다. 남편은 홍콩과 서울을 오가며 일을 하고 있고 그의 연봉은 10억 원이라고 알려졌다.

 

 


김정은은 맛벤져스 멤버들과 만나기 전 대기하던 차 안에서 남편과 전화통화를 했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여봉"이라 부른 김정은은 "일어났어?"라 물으며 남편과 다정한 대화를 나눴다.

 


'맛남의 광장'이 생애 첫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김정은은 "나 결혼하고 처음 외박"이라며 두 팔을 번쩍 들어 흔들며 기뻐했다.

 


홍콩에서 살고 있는 김정은은 2016년 4월 결혼 후 남편과 함께 홍콩으로 건너가 '홍콩댁' 여유로운 일상을 전했다.

 


김정은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잠시 내려놓고 남편과 함께 홍콩행을 결정한 이유는 남편의 다정함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결혼 당시 인터뷰에서 "이 세상 그 어떤 여자친구보다 친근한 느낌이다. 뿌리깊은 나무 같은 사람이다"라며 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