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성시경 이혼 집 아파트 강아지 슈퍼 암투병 리즈 온앤오프2
- 인물 정보
- 2021. 2. 15. 22:10
엄정화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성시경 이혼 집 아파트 강아지 슈퍼 암투병 리즈 온앤오프2
'온앤오프2'에 엄정화가 고정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20년 게스트로 출연했던 엄정화가 온앤오프 MC로 출연한다.
엄정화 본인의 일상도 멋졌지만 다른 사람들의 영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줘서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한다.
엄정화는 1969년 8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고향으느 충청북도 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56.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창전초등학교, 의림여자중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엄정화는 50대라고 하기에 믿기지 않을 정도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다.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1993년 정규 1집 가수로도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언니, 여동생, 남동생 엄태웅, 반려견 슈퍼가 있다. 엄정화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엄정화는 수 많은 여가수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대표적인 섹시 아이콘이며,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는 가요계의 여왕이다.
'온앤오프'에서 엄정화는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MC를 맡았다.
이에 엄정화는 "말을 즐겁게 하거나 상황을 재미있게 메꿔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계속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환불원정대'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교감했는데 영화, 드라마와는 달랐다"고 말했다.
엄정화는 "첫 MC 도전인만큼 주변에 조언을 구했나?"라는 질문에 "조언을 구했다기보단, 유재석과 이효리를 환불원정대를 통해 가까이 보면서 상대방에게 깊이 즐거워해주고 공감하는 모습을 많이 배웠다"고 한다.
그러면서 "실제적으로 더 가깝게 느껴지며 교감했다. 그런 기쁨을 좀 더 오래 갖고 가고 싶어서 고민 끝에 결정했다"며 "첫 녹화 때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성시경, 초아, 윤박, 넉살이 너무 편하게 해준다. 내가 왜 고민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즐겁게 녹화했다"고 강조했다.
엄정화는 MC 데뷔와 함께 진정한 OFF를 공개한 엄정화는 반려견 '슈퍼'와 함께 온전한 쉼 속에서도 자신만의 모닝 루틴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작은 숲 속을 연상케 하는 작은 개인 테라스에서 산책하며 하루를 시작하는가하면, 반려견의 뒤치다꺼리를 하다 “심 봤다!”를 외쳐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빨래를 칼 각으로 개고, 저탄고지 아침 식사를 만드는 등 편안함과 부지런함이 어우러진 일상을 보여줬다.
이어 엄정화의 집에 깜짝 손님으로 성시경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는데 함께 요리에 나선 성시경은 엄정화에게 “누나와 결혼했어도 좋았겠다”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엄정화는 "나랑 결혼할래?"라고 묻기도 하였고 그러던 중 엄정화가 어딘가를 보며 “여보~”를 외쳐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인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