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52호 임수연 나이 고향 키 학력 엄마 주현미 딸 아버지 임동신 집안 오빠 임준혁 나이

싱어게인 52호 임수연 나이 고향 키 학력 엄마 주현미 딸 아버지 임동신 집안 오빠 임준혁 나이

싱어게인 52호의 가수는 임수연으로 밝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싱어게인'에서는 가수 52호가 68호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몄으나 19호 40호와의 대결에서 패배했다.

 


패배 후 52호 가수는 "임수연이다"라며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무대에서 내려왔고 함께 무대를 펼친 68호는 유이란이라고 자신의 이름을 밝혔다.

 


이선희는 싱어게인 52호 가수 임수연에 대해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의 딸"이라고 언급했는데 이선희가 말한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은 가수 주현미였다.

 


임수연은 인터뷰에서 "이제 내딛은 느낌"이라며 "음악에 대한 마음도 좀 더 깊어지지 않았나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임수연은 1993년 07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임수연 키 몸무게 등 신체에 대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네바다대학교 라스베가스캠퍼스 호텔경영학 학사이다.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2017년 싱글앨범 Fingerprint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라뮤직이다.

임수연은 데뷔 이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봄밤' 등의 OST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임동신, 어머니 주현미, 오빠 임준혁이 있다.

아버지 임동신은 1957년 6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64세로 알려져 있다.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이자 락그룹 엑시트의 보컬이었다.

어머니 주현미는 1961년 09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60세로 알려져 있다.

 


신체 키 163cm이고 학력은 한성화교중학교, 한성화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약학 학사이다.

1981년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씨엔터테인먼트이다.

 


오빠 임준혁은 미국 버클리 음대 졸업 후 힙합 가수로 활동했으며 현재 주현미의 음악 활동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수연은 지난 6월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주현미와 함께 ‘러브레터’ 듀엣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주현미는 임수연을 소개하며 "제 막내딸이다. 얼마 전 '봄밤'을 발표한 가수"라고 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임수연과 주현미가 동반출연하며 사윗감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주현미는 평소 가수 정용화를 사윗감으로 탐내고 있다고 말했고 이에 임수연은 당황한채 말을 하지 못했다.

 


같은 자리에 있던 정용화는 "내 의사는 물어보지 않으시는 건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임수연은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 "너무 멋진 기회에 멋진 무대에 서게되어 전 정말 영광이고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티스트 임수연으로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또 나올 노래들도 많이 들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