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 김민희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서정훈 딸 서지우 염홍 아버지 달수빈 나이 본명 키 몸매 비키니 뒤태 태양 뮤직비디오

똑순이 김민희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서정훈 딸 서지우 염홍 아버지 달수빈 나이 본명 키 몸매 비키니 뒤태 태양 뮤직비디오

'비디오스타'에서는 변우민 정동남 하리수 김민희 달수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민희가 힘들었던 시절 에피소드를 밝혔는데 김민희는 그간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20년 지기 절친 변우민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

 


김민희는 "변우민이 내 이상형이었다"며 "평소 아래턱이 멋있는 사람에게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는데 변우민이 딱 그렇다"고 말했다.

 


"당시에는 왜 고백하지 않았냐"고 출연진들이 의아해하자 김민희는 "사실 턱만 좋았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민희는 본명 김윤경, 1972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상명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이고 1978년 MBC 드라마 '봄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티이엠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서정훈, 슬하에 딸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딸 서지우는 1999년 3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이며,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한다.

 


김민희는 KBS 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 군부대의 지원 없이는 이동이 불가능할 정도였고 심지어 군용 담요에 감싸 옮겨졌던 적도 있다고 전했다.

또 김민희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어린 시절 가장 가난한 생활을 했다고 털어놨다.

 


한 방송을 통해 "아버지는 국회의원 보좌관이셨는데 어마어마한 빚을 남기고 돌아가셨다. 내가 그 빚을 갚으려고 힘이 들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자아냈다. 

그는 "거액의 빚을 남기고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아버지 때문에 어린 나이에 가장이 될 수밖에 없었다. 출연료가 전부 빚을 갚는 데 사용된 것은 물론, 심지어는 빈 병을 팔아 차비를 마련해야 했을 정도였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근 김민희는 트로트가수 `염홍`으로 변신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녀는 "저희 딸이 반대했다. 저희 딸이 21살인데 힙합 같은 것을 하라고 하더라. 지금은 많이 응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엄마의 꿈을 반대한 딸에게 서운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그 아이는 그 아이의 삶이 있고 저는 저의 삶이 있다"라고 밝혔다. 

 

 

 


함께 출연한 달수빈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목표”라며 남다른 출연 각오를 밝혔다. 

 


달수빈은 직접 준비한 노래, 안무로 ‘2NE1 메들리’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 아이돌의 면모까지 보였다.

달수빈은 데뷔 전 출연했던 태양의 ‘I Need a Girl’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촬영 시작 전까지 MV 주인공을 몰랐다는 달수빈은 태양을 처음 봤던 순간을 떠올리며 “거대한 빛이 걸어오는 줄 알았다”고 밝혔다.

 


이어 달수빈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지드래곤의 픽을 받았다’고 고백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긴장하고 있는 달수빈에게 지드래곤이 “편하게 어깨에 손 올려도 된다”고 말해 자신감 있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한다.

 


달수빈은 본명 박수빈, 1994년 02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다녔다.

 


2011년 달샤벳 미니 앨범 'Supa Dupa Div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수빈컴퍼니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