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엄마의개인생활 인스타 몸매 노출 후궁 나이 학력 남편 직업 아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미도 엄마의개인생활 인스타 몸매 노출 후궁 가슴 화보 나이 학력 남편 직업 아들 슈맨이돌아왔다에 알아보고자 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배우 이미도의 일상이 그려져 화제다.

'슈돌' 내레이터 이미도의 현실 육아 라이프가 깜짝 공개됐는데 회사원인 이미도 남편의 리얼한 주말 육아가 펼쳐졌다.

 


배우 이미도는 17개월 아들 도형 군과 남편 이상준 씨를 소개했다.

이미도는 "남편과는 두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준 씨는 "어린 친구들이 이미도를 형님처럼 대하더라. 그걸 보고 절대 동생처럼 보이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오빠라고 불러주는 게 더 좋다"고 말했다. 

이미도는 "다른 아빠들은 연예인인데, 우리 신랑은 회사원이다. 회사원 아빠의 리얼 육아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했다. 

 


그러자 이상준 씨는 "이미도는 매력이 많다. 그 양파 같은 매력을 벗길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미도는 "남편은 변태 같은 매력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난 2018년 8월 태어난 도형군은 SNS에서 화제인 이미도의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를 통해 많은 랜선 이모-삼촌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도는 아들과 함께 카메라 앞에서 연출, 남편은 이를 촬영하는 몫을 담당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미도가 23일 공개한 18번째 엄마의 개인생활은 롤러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미도 아들은 아기 의자에 앉아서 카메라만을 응시하고 이미도는 롤러를 타고 마치 7080시대의 여주인공마냥 흥에 겨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 사진 속 이미도 아들은 4~5살 또래의 누나들에게 둘러싸인 채 간식을 먹고 있어 엄마미소를 유발하게 만들고 있다.

이미도는 "엄마의 개인생활 9 수영으로 다져진 어깨 아님.. 그냥 내꺼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미도의 아들과 수영복을 입은 이미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미도는 군살 없는 몸매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최근 아들과의 케미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훈훈함을 자아낸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이미도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 후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했다.

 


조연, 단역으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은 이미도는 몸매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다.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밝힌 이미도는 일주일에 4~5회는 꼭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킥복싱, 폴 댄스, 요가, 현대 무용 등 가리지 않고 꾸준히 하며 몸매 비결은 여러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오! 나 다리가 꽤 기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도는 밀착 레깅스에 아찔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출산 후에도 군살 없는 몸매에 눈길이 쏠렸다.

 


배우 이미도는 자신의 트위터에 "말레이시아 랑카위 세븐웰스폭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밀착 드레스를 입은 채 바위에 누워 굴곡 있는 몸매를 뽐냈다.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그의 완벽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형수술도 안 했다고 밝힌 이미도는 2016년 4월 1년간의 교제 끝에 2살 연하의 회사원 남자친구와 결혼했다.

 


남편 직업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으로 이미도는 아들과의 유쾌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