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다이어트식단 남편 도성수 직업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성형전

홍지민 다이어트식단 남편 도성수 직업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성형전

만능 엔터테이너 홍지민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한테만 보여준다는 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은 홍지민에 대해 알아보자.

홍지민은 대한민국의 뮤지컬배우, 탤런트이고 1973년 06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이다.

 


홍지민 키 168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마산제일여자고등학교, 창원문성대학 유아교육과,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를 나왔다.

 

 

 


홍지민은 1994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1996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도성수, 딸 2명(도로시, 도로라)를 두고 있다.

 


홍지민의 가족 공개는 처음이 아니었다. 홍지민과 남편 도상수는 과거 '아빠본색'에 출연한 바 있고, 당시 '도블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홍지민은 지난 2006년 남편 도성수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홍지민 남편 도성수는 49세로 직업은 국수가게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다이어트 식단 및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홍지민은 임신했을 때 92kg으로 최고 몸무게가 나갔고 딸 출산 후 32kg을 감량해, 몸무게가 92kg에서 40kg으로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다보니 4~5kg가 다시 늘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유했던 홍지민은 아침, 점심, 저녁 다른 각각 칼로리를 설정해 식단을 구성했다.

 

 

 


아침에는 700칼로리, 점심 600칼로리, 저녁에 300칼로리로 총 16,000칼로리를 섭취했다고 하며, 또한 핑거루트 3알 씩 먹고, 아침에 필수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했다.

 


이외에도 홍지민의 식단은 철저한데 낮12시 이후로는 카페인을 먹지 않는다고 하며, 러닝머신을 이용할 때는 스피드 5.5로 설정해 운동한다.

배우 홍지민이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출연해 몸무게를 감량한 이유와 요요 없이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홍지민은 "37㎏ 감량 후 현재까지 요요 없이 유지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정선희는 "요요 없이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이냐"고 묻자, 홍지민은 "건강해지니까 너무 좋아서 안 돌아가고 싶더라"고 대답했다.

이어 "시작한 계기도 안 건강해서였다. 몸도 아프고 노래도 잘 안 됐다. 뮤지컬 배우이기 때문에 위기감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노래도 잘 되지 않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며 "실제로 주변 분들이 많이 못 알아보신다. 이현우도 저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