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근황 생활고 외상 이혼 아내 부인 나이차 딸 양육권 포기 코로나 후유증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소속사 인스타

정재용 근황 생활고 외상 이혼 아내 부인 나이차 딸 양육권 포기 코로나 후유증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소속사 인스타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DJ DOC 출신 정재용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반지까지 팔아야했던 생활고를 고백한 정재용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재용 프로필
2. 정재용 이혼 아내 부인 나이차
3. 정재용 생활고 외상
4. 정재용 코로나19 후유증

 


1. 정재용 프로필

정재용은 1973년 7월 1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 출신이다.

 


정재용 키는 180CM 몸무게 78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등촌국민학교, 양동중학교, 남서울상업고등학교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19세 연하 아내 이선아와 이혼하였고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1995년 DJ DOC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컴앤퍼니이다.

 


정재용 인스타는 j.y_on_g이다.

 

 


2. 정재용 이혼 아내 부인 나이차

정재용은 지난 2018년 19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으나 2022년 갑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정재용은 소속사 사무실 방 한칸에서 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도 있었고, 활동이 줄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니까 자격지심으로 아내한테 이혼을 많이 강요했다”면서 “이혼은 온전히 내 탓”이라고 운을 뗐다. 

 


정재용은 “사실 멤버 김창렬이 이혼을 울면서 말렸다. 절대 하지 말라고 극구 반대했다”면서도 “자존심을 내세우면 안 됐는데 생활 여건이 많이 어려워지면서 아내에게 실수를 많이 했다. 후회할 줄 모르고 ‘이혼하자’ 쪽으로 계속 표현했다”라고 자책했다. 

 


3. 정재용 생활고 외상

 


정재용은 이혼 후 생활고로 인해 양육비를 지급하지 못했다고도 밝혔다.

 

 


정재용은 “고정적인 수입이 전혀 없었다. 그거에 자신감이 많이 결여됐고, 솔직히 ‘내가 딸을 봐도 될까?’ 이런 생각도 했다”면서 “딸을 마지막으로 본 게 2년 전이었다. 아내한테 ‘내가 생활이 잡히는 동안 (나 대신) 잘 돌봐달라’고 부탁한 상황”이라고 고백했다. 

 


정재용은 작곡가 겸 가수 박선주를 만나서도 “딸을 2년 동안 못 보고 살았다. 4살에서 6살이 될 동안 아빠가 없었다”면서 양육비를 보내주지 못했음을 털어놨으나 “양육비를 못 준 게 아니고 안 준 것”이라며 일침을 가했다. 

 


4. 정재용 코로나19 후유증

 


정재용은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오른쪽 폐의 80%가 손상됐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정상적인 호흡이 안 될 정도로 심각했다"고 그간 악화한 건강 상태를 전했다.

 


심각한 건강 이상에도 정재용은 인스턴트와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며 건강 관리를 하지 않았고 정재용의 일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이러면 안 돼"라고 반응했다.

 


정재용은 폐 손상에도 하루에 담배를 한 갑씩 피우고, 그의 소속사 대표마저 "폐가 다 상했는데 담배 좀 그만 피우라"고 쓴소리를 퍼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