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 나이 프로필 근황 성형수술 쌍커풀 수술 시험관 시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레이디 제인 나이 프로필 근황 성형수술 쌍커풀 수술 시험관 시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레이디 제인 유튜브 채널에서 가수 레이디 제인이 쌍꺼풀 수수을 고백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쌍꺼풀 수술을 알린 가수 레이디 제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레이디 제인 프로필
2. 레이디 제인 성형 쌍꺼풀 수술
3. 레이디 제인 시험관 시술

 


1. 레이디 제인 프로필

레이디 제인은 본명 전지혜, 1984년 7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진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보방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이 있고 2023년 7월에 결혼한 남편 임현태가 있다.

2006년 밴드 아키버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다.

 

 


레이디제인 인스타는 yourladyjane이다.

 


2. 레이디 제인 성형 쌍꺼풀 수술

레이디 제인이 쌍꺼풀 수술을 고백했다.

 


레이디제인은 구독자들에게 “나 좀 달라진 거 모르냐. 왜 못 알아보냐”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에게 이걸 실시간으로 고백하려고 라이브를 켰다. 너무 티나지 않나”라며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레이디제인은 “쌍꺼풀 라인이 항상 마음에 걸렸었다. 되게 오랫동안 마음에 안 들어서 기회가 될 때 교정을 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었다”며 “데뷔하고 나서 긴 시간 동안 한 달도 일을 쉰 적이 없다. 제일 오래 쉰 게 2주 정도다. 기회가 계속 없었다”고 전했다.

 


수술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레이디제인은 “얼마 전에 지인 중 한 분이 쌍꺼풀 수술을 하고 왔다. 그 친구가 ‘어디 달라진 거 없어?’ 하는데 저는 진짜 몰랐다. 제가 원하는 게 그런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쌍꺼풀 수술이었다”고 설명했다.

 

 


레이디제인은 “그 선생님의 쌍수는 정말 최소한으로 손을 대는 게 손기술이자 장점이었다”며 “수술실에 큰 시계가 있었다. 내가 10시 50분에 선생님 들어오는 걸 보고 누웠는데 수술이 끝나니까 11시더라. 10분 만에 끝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너무 놀라서 아픈 걸 느낄 겨를이 없었다. 선생님이 갑자기 ‘시작할게요’ 하고 냅다 마취를 하셨다. 별로 아프지는 않았다”며 너스레를 떨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3. 레이디 제인 시험관 시술

레이디 제인은 "갑자기 살찐 이유는 시험관 시술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레이디 제인은 "시험관을 하면 약을 계속 먹는다. 영양제, 호르몬제 등. 그 부작용으로 제가 좀 많이 부었었다. 근데 그때는 시작에 불과했다. 임신 준비를 하며 원래 몸무게에서 3kg이 쪘는데, 이후로도 하루에 체중 1kg씩 계속 오르는 거다. 어느새 50kg이 넘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스무 살 이후로 50kg이 넘은 적이 없었다. 원래 안 찌는 체질에 소식을 하니까, 살이 그렇게 찔 일이 없었는데 갑자기 찌니 몸무게가 컨트롤이 안 되더라. 눈덩이처럼 후루룩 쪄서 지금은 53kg이 됐다. 원래보다 9kg이 찐 거다"라고 토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