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나이 프로필 근황 내남결 악역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송하윤 나이 프로필 근황 내남결 악역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악역 여배우로 우뚝 선 배우 송하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낸 배우 송하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송하윤 프로필
2. 배우 송하윤 내남결 악역
3. 배우 송하윤 근황

 


1. 배우 송하윤 프로필

송하윤은 본명 김미선, 1986년 12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신도초등학교, 부명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04년 잡지모델, 2005년 mbc 베스트극장 '태릉선수촌'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킹콩by스타쉽이다.

 

 


고등학생 시절 잡지모델로 데뷔하게 되었고 예명 '김별'로 28세까지 활동하다가 드라마 '유령'에 출연하면서부터는 송하윤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송하윤 인스타그램 계정은 hayoonsong1202이다.

2. 배우 송하윤 내남결 악역

 


송하윤은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절친 강지원(박민영)의 남편 박민환(이이경)을 뺏는 악역 정수민을 맡아 '국민 악역', '인기 악역'으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그의 "와~씨" 연기 한마디가 대단한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녀 정수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송하윤이 캐릭터의 본성에 대해 이해하고 연기했다고 말했다.

 


송하윤은 한 인터뷰에서 악역의 심리에 대해 “알긴 알겠어요 . 왜 그렇게까지 삐뚤어졌는지. 모든 인간은 아마 그 수민이의 본성을 알 거예요. 우리가 그걸 선택해서 살지 않을 뿐이니까. 저도 알지만 그걸 선택해서 살지 않는 거죠. 삐뚤어진 소유욕을."이라며 섬세한 캐릭터 분석을 선보였다.

 

 


송하윤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제가 연기를 정말 미치게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20년 동안 연기해왔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에 대한 사랑을 더욱 확고하게 다질 수 있었다"며 "여러 경험들이 오히려 제 믿음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었다"라고 말하며 연기자로서의 성장을 보여줬다.

 


3. 배우 송하윤 근황

인기 여배우 송하윤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송하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지내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아는 형님에서 송하윤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송하윤은 "여기 아니면 말할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요"라며 떨린 목소리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송하윤은 "저희 드라마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라고 덧붙인 뒤 "연기자의 꿈은 그냥 연기를 하는 게 꿈인데 시청자 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저는 제 꿈을 이루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기해보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