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츄 나이 프로필 근황 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송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인스타

가수 츄 나이 프로필 근황 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송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가수 츄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태도로 곰살맞은 기운에 연신 미소를 머금는 가수 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츄 프로필
2. 가수 츄 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속
3. 가수 츄 근황

 


1. 가수 츄 프로필

가수 츄는 본명 '김지우'이고 1999년 10월 2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5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샛별초등학교, 산남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이달의소녀로 데뷔하였고 2019년 드라마 '필수연애교양'으로 배우 데뷔하였으며, 2023년 10월 미니 1집 Howl로 솔로 데뷔하였다.

 

 


츄는 이달의소녀로 데뷔해 활동을 하다가 2022년 11월 스태프에게 폭언을 했다는 이유로 팀과 소속사에서 퇴출을 당했다. 당시 츄는 "팬 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다"고 반박했다.

 


가수 츄 소속사는 ATRP이고 인스타는 chuuo3o이다.

2. 가수 츄 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속

츄는 수익정산 등 문제로 블록베리와 갈등을 겪다가 2021년 12월 소송을 냈다.

 


이달의소녀 출신 츄가 전속계약을 둘러싸고 전 소속사와 벌인 소송에서 항소심도 승소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서울고법 민사7부(부장강승준 김민아 양석용)는 츄가 '전속계약 효력이 없음을 확인해달라'며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1심과 같이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전속계약 효력이 없음을 확인해달라'며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1심과 같이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츄와 소속사는 연예활동에서 발생하는 매출을 3:7의 비율로 배분하고 난 뒤 소요 비용을 5:5의 비율로 다시 정산했다. 이는 매출 대비 비용의 비율이 60%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이상 실질적으로 츄가 수익금을 전혀 지급받을 수 없는 구조라는 판단이다.

 


재판부는 "원고 입장에서는 매우 활발하게 연예활동을 해야만 실질적으로 수익금을 가져갈 수 있는 반면 피고로서는 비용 절감을 위한 노력이 약해질 수 있다"고도 지적했다.

 


3. 가수 츄 근황

가수 츄가 최근 휴양지에서의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 츄는 휴양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츄는 머리를 양갈래로 땋은 채 핑크색 수영복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츄는 석양과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 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강렬한 빨간색 슬립 드레스 차림으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뽐냈고과즙미 넘치는 미모와 매끈한 어깨 라인 등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