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나이 프로필 근황 SNL 코리아 하차 이유 라디오DJ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주현영 나이 프로필 근황 SNL 코리아 하차 이유 라디오DJ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NL 코리아에서 하차하게 된 배우 주현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주현영 프로필
2. 주현영 SNL 코리아 하차 이유
3. 주현영 근황

 


1. 주현영 프로필

주현영은 본명 김현영, 1996년 1월 1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슬림한 몸매 사이즈를 자랑하며, 학교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2명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19년 단편영화 '내가 그리웠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IMC이다.

 


주현영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다. 최근 종영한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도 활약하며 MBC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주현영은 지난 2021년 9월부터 방송된 'SNL 코리아' 시즌 1부터 4까지 고정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주현영 인스타는 2ruka__이다.

2. 주현영 SNL 코리아 하차 이유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주현영의 소속사 AIMC는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주현영은 직접 'SNL 코리아' 리부트 제작진에게 하차 의사를 전한 메시지를 공개하며 "감히 제가 합류 의사를 결정짓기에는 아직도 이르고 조심스럽지만 우선 제 의사를 먼저 여쭤봐주신다면 저는 다음 시즌에 합류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다양한 작품들 사이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바꿔나가기에는 부족한 경험과 실력을 가지고 있다 보니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는 다르게 더 많은 집중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며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주현영은 'SNL 코리아'에서 '주기자'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하차 결정에 대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고, 힘든 새 길을 개척해 나가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 더 나아가 아무것도 없던 제게 'SNL'의 크루가 될 수 있게 믿고 맡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정말 영광의 시간들이었다"고 전했다.

 


3. 주현영 근황

주현영이 라디오 DJ 데뷔 기회를 잡았다.

 


주현영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스페셜 DJ를 맡게 되었다.

 


권은비와 주현영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도 동반 출연해 친분을 자랑했던 바 있다. 권은비는 자신의 빈자리를 주현영에게 맡기고 주현영은 친구의 빈자리를 채우며 우정을 더욱 끈끈히 하게 됐다.

 


주현영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톡 쏘는 입담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던 만큼 라디오를 통해 보여줄 활약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