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이혼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학폭 논란 소속사 인스타

신기루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이혼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학폭 논란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개그우먼 신기루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기루 프로필
2. 신기루 결혼 남편 직업 이혼
3. 신기루 연예대상 신인상

 


1. 신기루 프로필

신기루는 본명 김현정, 1981년 11월 2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127KG이고 학교 학력은 용현여자중학교,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지성길이 있고 슬하에 자녀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기루는 2005년 KBS2 폭소클럽, 2007년 SBS 9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웃찾사에서 본인이 아이디어를 짠 80kg 이상의 뚱뚱한 사람들이 최고의 미녀라는 가상세계를 그려낸 '빅걸 앤 더 시티'에서 비만세로 나와 인기를 끌었다.

 


신기루 인스타는 ruruvely이다.

 


2. 신기루 결혼 남편 직업 이혼

신기루는 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고 현재 슬하에 자녀는 없다.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서 신기루는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준은 "근데 항상 이런 얘기를 하니까 결혼을 안 믿는 게 아니라 결혼 안 한 사람처럼 보인다"라고 하자, 신기루는 "맞다. 내가 그렇게 하는 것도 있다. 결혼 안 한 것처럼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준은 "이거 조금 조심스러운데 방송에서 이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혹시 이혼한 상태인가"라고 물었고 이에 신기루는 "아니 난 지난주에도 관계했다"라고 파격적인 답변을 건네 놀라움을 자아냈다.

 


3. 신기루 연예대상 신인상

 


신기루가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전참시'에서 전현무는 지난해 연말 SBS,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풍자, 신기루에게 "풍자 씨의 상이 감동적이었던 게 모두의 편견을 깬 수상이었고, 신기루 씨도 데뷔 19년 만에 받는 신인상이라더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양세형은 "신기루 씨 상 받을 때 모든 코미디언들이 다 울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다 아니까 그랬던 것 같다. 특히 이국주, 박나래 씨가 정말 많이 울었다"고 말했다.

 


신기루는 "많이들 울었다. 저희 회사에서도 아예 언질을 안 해주셔서 소감을 준비 못했는데 갑자기 받아서 저도 많이 놀랐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연예대상 당시 수상 발표와 동시에 눈물을 터뜨린 신기루는 “제가 계단이랑 오르막 구간을 싫어하는데 여긴 한 번 꼭 올라와보고 싶었다. 올해 43세고 19년째 됐다. 하고 싶은 순간보다 관두고 싶은 순간이 훨씬 더 많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감을 준비를 못 했다. 포기 하고 싶고 이꼴 저꼴 안 보고 그만할까 생각도 많이 했는데, 열심히 하고 부족한 게 열심히 하지 않고 부끄러운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했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