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나이 프로필 근황 싱어게인3 우승 상금 음이탈 고향 학교 학력 아버지 직업 소속사 인스타

홍이삭 나이 프로필 근황 싱어게인3 우승 상금 음이탈 고향 학교 학력 아버지 직업 소속사 인스타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 참가자 홍이삭이 우승을 차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홍이삭 프로필
2. 홍이삭 싱어게인3 우승 상금
3. 홍이삭 음이탈

 


1. 홍이삭 프로필

홍이삭은 1988년 5월 1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이다.

 


고향, 신체 키는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이사벨중학교, 한동글로벌학교, 한동대학교 언론정보학 중퇴, 버클리음악대학 음악교육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4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RCHIVE ACHIM이다.

 

 


홍이삭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여해 최종 4위에 올랐다. 또 영화 ‘다시 만난 날들’에서 주연 및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자신의 20대 이야기를 담아냈다.

 


홍이삭 인스타는 pngisac이다.

2. 홍이삭 싱어게인3 우승 상금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 홍이삭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는 '자유곡 라운드'가 진행되었고, 홍이삭은 아버지가 추천한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열창했다.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학교 운영과 교육에 종사하는 홍이삭의 부모님은 아들의 결승 무대를 보기 위해 귀국했고 홍이삭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결승 무대에서 부담감을 느낀 듯 음이탈 실수를 저지르며 761점으로 2차전 6위에 그쳤지만 합산 성적이 가장 높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소감에서 홍이삭은 "시작할 때만 해도 떨어지는 것 상관없이 매 라운드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다 해보자는 생각으로 했다. 매 라운드가 감사했다"고 밝혔다.

 


3. 홍이삭 음이탈

홍이삭이 음이탈 무대에도 대국민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했다.

 


홍이삭은 아버지가 추천해준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미션 곡으로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하지만 가창 중 음이탈이 나는 실수를 범해 심사위원들로부터 “마음이 아프다”는 위로룰 받았으나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어 우승과 3억원의 주인공이 됐다.

 


홍이삭은 “저에게 반짝이는 순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우승한 만큼 앞으로의 여정 그 책임 갖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고 심사위원 임재범은 “소리를 내는 사람으로 마음이 아프다, 서로가 컨트롤 안 될 때 답답한 마음을 수 없이 경험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유통기한이 없는 가수로 기억에 남을 것, 점수에 신경쓰지 않길 바란다”고 극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