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근황 퇴사 퇴직금 스파숍 CEO 결혼 남편 박치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정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근황 퇴사 퇴직금 스파숍 CEO 결혼 남편 박치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tvN스토리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이정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근황을 공개한 이정민 전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정민 아나운서 프로필
2. 이정민 아나운서 퇴사 퇴직금 스파숍 CEO
3. 이정민 아나운서 남편 의사
4. 이정민 아나운서 근황

 


1. 이정민 아나운서 프로필

이정민 아나운서는 1980년 5월 1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역촌초등학교, 은평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 신문방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2명과 남편 박치열, 딸 박온유, 아들 박시온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5년 KBS에 입사하였고 2022년까지 약 17년간 근무한 후 퇴사했고 현재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다.

 

 


이정민 인스타는 jmhappysurprise이다.

 


2. 이정민 아나운서 퇴사 퇴직금 스파숍 CEO

이정민이 퇴직금을 전부 올인해 스파숍 CEO가 됐다고 밝혔다.

 


이정민은 둘째를 임신하면서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고 가족을 위해 17년 근무하던 KBS에서 퇴사까지 결심했다.

프리랜서 선언 후 자유로워질 줄 알았다는 이정민은 "오히려 역할이 더 늘어났다"고 말했다.

 


이정민은 아나운서 퇴직 후 스파숍 CEO가 되었는데 피부미용자격증까지 따고 매장을 오픈하기까지, 돈이 많이 들었을 거 같다는 질문에 이정민은 짧은 한숨을 쉬며 "제가 상상한 것보다 많이 들었다. 17년 방송생활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퇴직금 전부와 은행빚을 들였다"고 털어놓았다.

 


이정민은 퇴직금이 1억 원대라고 간접적으로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정민은 "그간 월급을 받기만 하던 사람이 월급을 주려니까 손이 막 덜덜 떨린다. 직장 생활할 때는 매달 25일 월급날이 그렇게 안 오더니 지금은 내가 월급을 주려니까 너무 빨리 오더라"라며 CEO의 고충을 전하기도 했다.

 

 


이정민은 인터뷰를 통해 "말만 CEO지, 아직은 새내기라 직원들한테 미안하다. 모든 걸 다 내가 결정해야 하는데 그게 자유로워 보이지만 굉장히 부담스럽기도 하다"라고 고백했다.

 


3. 이정민 아나운서 남편 의사

이정민의 남편도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는데 남편 박치열은 "10년째 이비인후과를 운영 중인 이비인후과 전문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정민은 "남편은 루틴의 승리자"라며 "자신만의 루틴이 있고 그걸 반드시 지켜야 하는 사람이다. 그 루틴을 (아내인 내가) 다 받쳐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4. 이정민 아나운서 근황

이정민은 "17년 재직하고 18년째 되는 해에 퇴사했다. 프리선언하고 자유로워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바빠진 게 역할이 늘어났다"라고 말했다.

 


이정민은 스파숍을 운영하게 된 계기로 "둘째를 마흔이 넘어서 노산으로 어렵게 얻다 보니까 체중이 너무 늘어났다. 진짜 많이 불었었다"라며 "그걸 원상태로 되돌리는 작업을 열심히 했다. 여자의 몸을 원상태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구나"라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을 운영하려면 피부미용사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 1차 필기, 2차 실기였는데 두 번의 문턱을 넘어서 자격증을 취득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