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나이 프로필 근황 드라마 연인 촬영 안면마비 이유 미스 캐스팅 논란 수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안은진 나이 프로필 근황 드라마 연인 촬영 안면마비 이유 미스 캐스팅 논란 수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안은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연인을 준비하며 힘들었던 순간을 고백한 배우 안은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안은진 프로필
2. 안은진 안면마비 이유
3. 안은진 미스캐스팅 논란
4. 안은진 수입 변화

 


1. 안은진 프로필

안은진은 1991년 5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진선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안대명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UAA이다.

 


2012년 뮤지컬,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를 연기해 인지도를 높였다.

 

 


2023년 드라마 '나쁜엄마'의 이미주 역을 연기해 10대부터 30대까지의 알콩달콩 로맨스부터 홀로 아이를 낳아 키우는 강인한 모성애까지 고루 갖춘 다소 복합적인 면모의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2023년 드라마 '연인'의 유길채로 출연하여 귀하게 자란 애기씨였으나 전쟁이라는 소용돌이에 던져지면서 점차 성숙해져 가는 캐릭터의 극적인 변화, 애절한 멜로 연기까지 섬세하게 표현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은진 인스타는 eunjin___a이다.

2. 안은진 안면마비 이유

안은진이 드라마 ‘연인’을 준비하며 힘들었던 순간을 고백했다.

 


안은진이 출연해 드라마 ‘연인’ 출연 당시 찾아온 안면 마비로 힘든 시간이었다고 털어놨다.

 


안은진은 ‘연인’ 종영에 대해 “1년 동안 전국을 다니면서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종영 후에는 계속 자고 있다.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 놓고 계속 잔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은진은 촬영 중 한쪽 얼굴에 안면 마비가 왔다고 전하며 “촬영하다가 병원에 갔는데 바로 좋아지지는 않았다. 산책하려고 10분만 걸어도 무릎이 너무 부어서 구부려 앉지도 못했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작년의 일을 기록한 것을 보니 약 봉투에 ‘완치 프로젝트’라고 써놨더라”라며 “길채를 연기하면서는 오히려 제가 힘을 많이 받은 것 같다. 캐릭터의 힘과 대사의 힘이 촬영하는 내내 나를 단단하게 만들어준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3. 안은진 미스캐스팅 논란

안은진은 최은 인기리에 종영한 ‘연인’에서 유길채 역으로 활약하며 남궁민 등과 호흡을 맞췄지만 방영 전에는 미스캐스팅 논란 등에 휘말리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안은진은 “전작 ‘나쁜 엄마’가 끝날 때쯤 몸이 많이 아팠다. ‘연연’ 촬영을 아예 못할 상황이라 한 달을 쉬었다”라며 “조금 힘들었던 시기였다. 쉬고 싶은데 촬영을 해야 해서 약을 센 걸 먹었더니 부작용도 있었고, 그런 상황에서 연인을 준비하느라 부담감이 더해져서 상태가 좀 그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대본 리딩을 하고 오면서 살짝 도망가고 싶었다. 내가 감당할 수 있을지, 긴 호흡의 사극은 처음이라 걱정이 됐다”라며 “그래도 잘 끝낸다면 성장하겠다는 생각은 했다. 시간은 흐르고 힘든 건 지나간다. 걱정스러운 것도 다 끝난다는 걸 배웠다. 너무 불안해할 필요가 없다는 걸 체감했다”라고 전했다.

 


4. 안은진 수입 변화

 

 


안은진은 “수입적으로도 좀 편안해 졌냐”는 질문에 “편안해졌다. 오늘도 보일러를 안끄고 나왔다. 겨울에도 26도 정도까지는 가능하다”며 “사고 싶은 것도 막 산다. 딸기, 샤인머스켓 같이 비싼 과일도 막 사고 그릭 요거트도 막 부어서 먹는다”고 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