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차 첫인상 선택 영수 플러팅

나는솔로 17기 영숙 나이 프로필 직업 차 첫인상 선택 영수 플러팅

나는솔로 17기가 새롭게 경상도 거창에서 시작되었는데, 여자출연자 중 17기 영숙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7기 영숙 프로필
2. 17기 영숙 첫인상 선택

 

 

1. 17기 영숙 프로필

17기 영숙은 첫인상은 단아한 스타일로 등장하였고, 영숙의 직업은 연구를 주로 하는 계약직 교수으로, 연구원이라고 보면 된다고 말했고, 주로 연구하는 분야는 암치료 쪽이라고 밝혔다.

 


17기 영숙은 계약직 교수라고 밝힌 것처럼 K대학교 이공계 박사를 수료 하였고, 박사과정을 마쳤음에 따라 나이는 20대 완전후반 또는 30대 초반으로 보여진다.

 


영숙은 현대 박사과정을 딴 대학교에서 박사연구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하는데, 그 대학교 고려대학교로 전해지고 있다.

 

 


연애에 대해서는 회사를 들어간게 아니라서 대학교 인맥에서 멈춰있다고 하며, 그래서 소개 받을 수 있는 사람도 별로 없고, 연구하느라 연애할 시간이 없었다고 한다.

 


17기 영숙이 밝힌 자신의 연애 스타일로는 남자를 만나 사귈때까지 일주일이 안걸렸다고 하며, 6일 중 5일을 보고 사귀었다고 밝혔다. 한번 붙으면 꺼지지 않는 불이라는 소개문구처럼 금방 식지 않는 사랑을 하는 걸로 보여진다.

 


17기 영숙의 인스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2. 17기 영숙 첫인상 선택

17기 영숙은 첫번째 여자로 등장하였고 검은색 차량을 타고 등장했다.

 


영숙이 자신의 직업을 공개하자 데프콘이 똑똑한 여자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말했죠. 영숙은 등장할때부터 단아한 스타일로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17기 영수가 마중을 나가 이름표를 떼어주었고 함께 걸어오는 모습을 볼 때 부잣집 맞며느리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17기 나는솔로는 첫인상 선택을 특이하게 동시에 진행했는데, 여자들은 남자의 얼굴이 붙은 사과르 반으로 잘라 먹으면 되고, 남자는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편지를 쓰는 형태이다.

 


17기 영숙은 자신에게 마중을 나와준 사람에게 고맙다며, 영수를 선택했다.

 


남자출연자의 선택이 뒤에 나왔는데, 17기 영수는 영숙을 선택해 서로 통하는 첫번째 커플이 되었다.

17기 영숙과 영수 두사람은 공원을 한바퀴 산책하면서 이야기를 나눴고 마지막에 영수가 영숙에게 편지를 전달했다.

 


영숙이 자기 관리를 한다는 이야기를 하니까 영수가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이었다.

2회부터는 자기소개와 함께 마음에 드는 상대에거 적극적인 로맨스 질주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영수는 '솔로나라 17번지'에서의 첫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영숙에게 슬며시 다가가더니, "왜 못 넣는다고 생각하시죠?"라면서 '한 그릇 스킨십'을 시도한다.

 


이에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터지고, 영숙은 "손이 약간씩은 닿았겠죠"라며 설레는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데, 영숙은 남자 사귈째 일주일도 안걸린다고 했으니 영수의 플러팅에 충분히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