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본명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여자친구 좌회전 시트콤

김진 본명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여자친구 좌회전 시트콤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배우 김진이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하여 관심이 뜨겁다.

 


지난주 불타는 청춘은 양평군민이자 90년대 청춘스타였던 새 친구 김진과 함께 캠핑 여행을 시작했다. 새 친구 김진은 청춘들을 위해 돼지 김치찌개까지 요리해 캠핑 감성을 더했다.

 


새친구 김진은 친구들에 대한 멈추지 않는 폭로를 이어가 '판도라의 상자'를 열며 친구들을 당황하게 했다.

오늘은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인 김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진은 본명 김경진이고 1973년 8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로 알려져 있다.

김진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동신중학교, 브니엘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김진은 지난 1994년 그룹 '좌회전'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1996년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으로 배우의 길을 시작했다.

 


특히 '남자 셋 여자 셋'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타로 발돋움한 김진은 각종 CF와 MC를 도맡으며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탤런트 김진이 양평에서 홀로 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였고 동시에 양평에서 전원 생활을 즐기는 상황에 대한 솔직한 고백으로 관심을 끌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탤런트 김진은 "주변에 또 아는 분들이 있다. 밥은 사먹거나 아는 분들과 함께 먹는다"라며 홀로 전원 주택 생활을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동시에 김진은 "(혼자 지내는 것이) 진짜 외롭다. 날아가는 새라도 잡고 말하고 싶었다"며 현재 외롭다는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김진은 "보통 눈이 엄청 많이 오면 사람을 한 며칠 못 본다. 그러다가 누가 이렇게 오면 '차 한잔 하고 가세요'(한다)"라며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그렇다. 그런 적도 있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탤런트 김진은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혔고 김진은 계약 커플인 구본승과 안혜경에 대해 "부럽다"고 말하며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김진은 양평 거주 기간 만큼 여자친구를 만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탤런트 김진은 "여자친구를 만나면 이상하게 유학을 가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함께 있던 출연자들은 "그건 거짓말"이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김진은 지난 2012년 '짝'의 애정촌에 남자 1호로 등장해 미혼임을 알리기도 했다. 김진은 결혼한 적이 없으나 이혼과 재혼 등 루머가 이어지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김진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는 거짓이라고 한다.

 


배우 김진이 과거 원빈급 인기에 대한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진은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김승현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김승현은 김진의 과거 인기에 대해 "저는 형의 인기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며 김진의 '남자 셋 여자셋' 출연을 언급했다. 당시 타 방송국 시트콤 경쟁작에 출연했기에 김진을 기억할 수밖에 없었던 김승현이다.

당시 김진은 '남자 셋 여자 셋'에서 극중 이제니와 엮이는 배역으로 이제니와 만날 때 마다 '안녕~' 이라는 대사로 유명해 '안녕맨'이란 별명이 붙기도 했다.

 


김승현은 또 "그때 김진 만큼의 존재감이 있던 스타는 딱 한 명이었다. 드라마 '프러포즈'에 출연한 원빈이었다"고 말했다. 심지어 원빈과 꽃미모 라이벌로 주목받았던 김진이 유재석 이상의 인기였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유재석 역시 김진의 인기에 대해 고개를 끄덕이며 인정했는데 유재석은 "당시 무한도전에 같이 출연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