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이세미 직업 야구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민우혁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이세미 직업 야구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민우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민우혁이 아내 이세미와 첫 만남부터 4대가 함께 사는 집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민우혁은 본명 박성혁, 1983년 9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군산상업고등학교, 탐라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이다.

 


야구 명문으로 유명한 군산상업고등학교 출신으로 포지션은 투수였지만 발목 부상으로 공식 대회 등판 기록은 없었다. LG트윈스에 신고선수로 입단했으나 입단 6개월 만에 부상으로 인해 은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아내 부인 이세미, 아들 박이든, 딸 박이음이 있다.

2003년 요조숙녀 ost로 데뷔하였고 2007년에 4인조 남성그룹 포코스의 메인보컬로 데뷔하였다.

 

 


군 복무 후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 2012년에 결혼하였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던 도중 아내로부터 "배우하려던 것이 아니었냐. 뮤지컬 배우를 해봐라"라는 말을 듣고 아르바이트를 접고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여 뮤지컬계에 입문하게 되었다.

 


민우혁 인스타는 min_woohyuk이다.

민우혁은 “‘전참시’에 나오고 싶었다. 드디어 나오게 됐다. 대세는 대세다”라고 말했다.

 


민우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로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민우혁은 “촬영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 엄정화 누나 집에 자주 모여 방송을 봤다. 시청률이 오를 때마다 술 주종이 달라지더라”고 말했다.

 


주변 반응에 대해서는 “너무 많이 달라졌다. 팬층이 30, 40, 50대 위주였는데 확 낮아졌다”면서 “잠실에 20년 다닌 감자탕 집이 있다. 최근에 그 감자탕 집을 갔는데 마치 처음 본 것처럼 그러시더라. 여기 100번도 넘게 왔다고 했더니 몰라봤다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민우혁의 아내 이세미는 걸그룹 출신으로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소개팅을 통해서였는데, 민우혁과 이세미 서로 사진을 통해 본 첫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했다.

 

 


민우혁은 “어느 날 소개해준 친구와 술을 마시고 만취했다. 그 친구가 저를 데리고 이세미가 있는 술자리로 간 거다. 제가 너무 취해서 그 자리에서 춤을 추고 그랬다더라. 근데 이세미는 술을 한 잔도 못 마신다. 혼자 맨정신이었는데 제 옆에서 계속 꿀물을 타주더라. 그러다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민우혁은 이 계기에 대해 “부모님이 제가 결혼하는 시기에 경제적으로 조금 힘든 일이 있었다. 그래서 이세미에게 ‘너랑 정말 결혼하고 싶은데 3년만 기다려줘. 3년 후에 정식으로 프러포즈 하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이세미가 ‘3년 후에 만약에 안 되면? 그땐 나랑 결혼 안 할 거야?’ 하더라. ‘아니, 나 무조건 잘 될 거야’ 했지만 그걸 어떻게 확신하냐며 그냥 결혼하고 같이 하자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민우혁은 “당시 회사에서는 결혼을 반대하더라. 그래서 회사를 나가겠다고 하고 나왔다. 그 해에 결혼을 했고 1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아내가 오디션을 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때 아내는 쇼핑 호스트로 취직을 했다. 그리고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셔서 아내가 먼저 합가를 제안했다. 그때부터 (가족들과) 같이 산지 8년이다”라고 설명했다.

 


민우혁은 아내 이세미에게 “세미야. 당신이 없었으면 지금의 나도 존재하지 않았을 거야. 항상 나 믿어주고 의지해 줘서 고맙고 우리 가족이 함께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고 항상 고맙다는 말만 하는 것 같은데 앞으로 내가 당신한테 고마운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라고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