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나이 근황 택배기사 비인두암 투병 여자친구 신민아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병역 군대 면제

김우빈 나이 근황 택배기사 비인두암 투병 여자친구 신민아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병역 군대 면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김우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인두암을 완치한 배우 김우빈이 투병 중인 환자들을 응원했다.

김우빈은 본명 김현중, 1989년 7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전주효문초등학교, 전주우전중학교, 전인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 전문학사,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고 여자친구로 배우 신민아가 있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다.

 


군대 병역은 비인두암으로 병역면제를 받았다.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김우빈은 2년 6개월 만인 2019년 11월 공식석상에 서며 활동에 복귀했다.

 

 


2009년 'Seoul colletion S/S'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이다.

 


김우빈 인스타는 ____kimwoobin이다.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당시를 회상했다.

 


김우빈은 30대는 어떠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제가 잠깐 공백기를 가지면서 너무 미래에만 살았던 제가 속상하더라. 그게 슬펐다. 물론 그 순간순간을 즐기기도 했지만 더 온전히 즐겼으면 좋았을 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비인두암’ 투병했던 당시를 언급하며 “두려웠다.아무래도 생명과 연관돼 있어 너무 무섭고 두렵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회복된 이후에는 ‘예전에 일했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일할 수 있을까?’란 생각도 했다. 워낙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완치 후 “못 쉬고 바쁘게 지냈으니까 건강 한번 생각할 하늘이 준 휴가라고 생각했다. 도움이 많이 됐다. 지난 시간도 되돌아보고 특히 가족을 많이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또 김우빈은 좋은 후배들을 양성하는 모델학과 교수가 되는 것이 장래희망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중학교 1학년 때 도덕 교과서를 받고 장래희망을 적는 칸이 있었는데, 그 순간 이유는 모르겠는데 모델이 하고 싶더라. 이후 꿈이 변한 적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우빈은 기도를 하는 이유에 대해 자기가 아팠을 때 너무 많은 기도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우빈은 "(사람들이) 보내주신 응원과 기도가 다른 분들한테 한 분이라도 더 잘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에 기도를 한다"며 4년째 기도하고 있다.

 


김우빈은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공개를 앞두고 있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