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나이 배우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이승원 직업 집 청소

김선영 나이 배우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이승원 직업 집 청소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선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선영이 전도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김선영은 1976년 4월 1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영덕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이고 학교 학력은 영덕여자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편 이승원, 딸 이예은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강엔터테인먼트이다.

 


김선영이 등장하자 신동엽은 '일타 스캔들'을 언급하며 "우리 프로그램 시청률이 꽤 오랫동안 탄탄하게 갔는데 '일타 스캔들' 때문에 흔들렸다"고 말했다.

 

 


이에 김선영은 "전 잘못한 게 없다"며 "저한테 그러지 말고 전도연한테 사과를 받아라"고 했다. 이어 전도연에 대해 "대본 첫 리딩 날 전도연 선배님이 들어오시는데 빛이 나더라"고 했다.

 


이어 "대놓고 보면 불편하실 것 같아서 훔쳐봤다"며 "그런데 내 타이밍을 놓쳐서 옆에서 황보라가 나를 툭 쳐서 봤더니 심지어 내 대본을 넘기지도 않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김선영은 대다수가 엄마 역을 했다"며 '응답하라 1988'의 고경표, '편의점 샛별이'의 지창욱,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정소민의 엄마 역을 소화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장훈은 "이 중에 그래도 본인이 생각할 때 제일 호흡이 잘 맞았던 친구는 누구였냐"고 물었다.

 


김선영은 셋 중 지창욱과 호흡이 가장 잘 맞았다며 "고경표랑 할 때는 드라마를 찍는 게 처음이라 정신이 없었다"며 "근데 지창욱이랑 할 때는 코미디였고 티키타카가 잘 맞았고 이 친구가 눈물도 잘 흘리고 웃긴 것도 너무 잘하니까 너무 재밌더라"고 했다. 이어 "지창욱이랑은 지금도 연락한다"며 "저는 꼭 다시 한 번 더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아들로 만난 배우 중 러브라인으로 다시 만나고 싶은 배우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선영은 "러브라인으로 어떻게 만나냐"며 "누가 시켜주겠냐"면서 이모나 고모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선영은 "그런건 김희애 같은 톱스타나 하는거다"면서도 누가 캐스팅을 해주면 어떻냐는 질문에 "그럼 감사히 열심히 할 것"이라 개 웃음을 자아냈다.

 


김선영은 가장 어려운 일로 물건을 제자리에 두는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도 함께 안 치운다면서 오히려 13살 딸이 그나마 치우는 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믿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그럼 1년에 12번 치우는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나 김선영은 멋쩍은 표정으로 "그것도 안 할 때 있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선영은 "13살 딸이 있다. 그나마 딸이 누구 온다고 하면 제일 먼저 거실을 치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