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코 성형 수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써니 오디션

미달이 김성은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코 성형 수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써니 오디션

김성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준미달 김성은'에 '코 재수술 당일부터 현재까지 요모조모'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을 맡았던 배우 김성은이 근황을 전했다.

김성은은 1990년 7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상탄초등학교, 화수중학교, 고양백양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무남독녀이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원패스엔터테인먼트이다.

 

 


2020년 12월 17일부터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지만, 방영분이 공개되지 않았으며, 예선전에서 탈락했다.

 


2023년 4월 14일 2년만에 '수준미달 김성은'으로 리뉴얼되어 유튜브 복귀하는 동시에 근황을 밝혔다.

 


김성은은 SBS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 영화 ‘써니’ 출연 대신 성형수술을 선택했다고 밝히며 충격을 안겼다.

 


과거 김성은은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선택이 무엇이냐는 물음에 "성형"이라며 "성형 프로그램과 영화 '써니' 오디션이 함께 들어왔는데 예뻐지고 싶은 욕심에 성형을 선택했다. 정말 후회된다. 이후 코와 턱에 넣었던 보형물들을 모두 제거하고 재건 수술까지 받았다"고 답한 바 있다.

 


김성은 인스타는 lara_sungeun이다.

김성은이 코 염증으로 인한 재성형 수술 후기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성은은 “코를 열어보니 상태가 아주 좋지 않아 6시간이 소요됐다. 뼛조각, 캡슐 등 여러 가지를 제거하고 기둥을 세우는 등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고 밝혔다.

 


수술의 통증에 대한 질문에 그는 “사람마다 역치가 다르다. 하지만 저는 수술 후 3일까지 욱신거리는 통증이 있었는데 진통제를 먹으며 버텼다”라며 “그 후에는 숨을 못 쉬는 또 다른 고통이 있었는데 알레르기 비염 덕에 구강호흡에 익숙한지 참을 수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부기로 인해 마음고생을 심하게 했다는 김성은은 “첫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코가) 뒤틀렸다고 생각했다. 병원에서는 이런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 그래도 시간이 흐르니 부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졌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그는 “수술 후 석 달 정도 지났는데 표정이나 코 푸는 것도 자연스러워서 만족한다. 걱정투성이였던 재건 수술이었는데 이미지도 크게 변하지 않았고 바랐던 것보다 더 잘 나왔다”라며 “오랫동안 스트레스를 받고 우울해했던 코 소유자로서, 염증으로 인해 재수술한 분들께 저처럼 좋은 사례가 있다고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