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나이 근황 런닝맨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서울대학교 출신 결혼 남편 소속사 인스타 유괴의날

김신록 나이 근황 런닝맨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서울대학교 출신 결혼 남편 소속사 인스타 유괴의날

'런닝맨'에서는 배우 김신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호영 역으로 활약한 배우 김신록이 '런닝맨'을 찾아 입담을 뽐냈다.

김신록은 1981년 3월 2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전라남고 곡성군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마른 편이며, 학교 학력은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지리학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박경찬과 2016년 결혼하였다. 남편 박경찬도 배우로 알려져 있다.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김신록 인스타는 kimshinrock이다.

데뷔 이후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해왔으며, 2020년 방법 이후로 매체와 무대를 병행하고 있다.

 


2021년 지옥에서 박정자 역을 잘 소화하여 드라마의 흥행과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졌다.

 


2022년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할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스타로 발돋움했다.

'런닝맨'에서 주주총회가 열리며 멤버들의 경쟁을 가열시켰다.

 


신스틸러로 등극한 김신록이 등장에 모두 반갑게 맞이해주었고 김신록은 서울대 지리학과 재원에서 연극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김신록은 "아버지가 태어나기 전에 연극배우를 하셨다. 중학교 때 지역에 있는 극단에 데려가서 '연극하고 좀 놀아라. 연극을 통해서 인생을 배워라'라고 말씀하셨다"며 남다른 연기 조기교육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일단 쓰는 목소리 톤과 간간이 섞는 단어가 격조가 좀 있다"며 김신록의 고상함을 극찬했다. 모두 “우리랑 안 맞는다 진짜 재벌집 삶”이라며 거리감을 느꼈다.

 


이어 유재석은 '저는 연극을 통해 사람과 세상을 사유한다'는 김신록의 수상 소감을 언급해 멤버들의 혼란을 샀다.

 

 


멤버들이 '사유한다' 의미를 궁금해하자 김종국은 "궁금한 게 대부분 알아듣는 단어를 써야 하는 거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에 김신록은 "다음에는 '생각한다'를 쓰겠다"고 급 반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미라클 모닝도 해본다는 말에 전소민은 “기적의 아침이요?”라며 웃음짓자 다들 “왜 어려운 단어 쓰나”며 경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신록은 새 드라마 '유괴의 날'에 합류한다.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천재 소녀의 특별한 공조를 담은 블랙코미디다.

 


한국 스릴러 장르의 대표 작가로 손꼽히는 정해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휴머니즘과 미스터리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신록은 딸 병원비 마련을 위해 11살 소녀를 납치하는 초짜 유괴범 김명준(윤계상 분)의 전처 서혜은을 연기하는데 극 중 서혜은은 속을 알 수 없는 인물로 김신록과 윤계상의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