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나이 근황 건강 악화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이미옥 직업 자녀 딸 콘서트

윤도현 나이 근황 건강 악화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이미옥 직업 자녀 딸 콘서트

가수 윤도현이 지난 2022년 연말 건강 이상을 겪었다고 고백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4일 윤도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가 몸이 좀 안 좋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됐다.

 


윤도현은 1972년 2월 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1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5kg이고 학교 학력은 문산초등학교, 문산북중학교, 문산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토목과 중퇴,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 제적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미옥, 딸 윤이정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윤도현 아내 이미옥은 1971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직업은 뮤지컬배우였다.

 


윤도현 소속사는 디컴퍼니이고 인스타는 ybrocks이다.

 


윤도현은 록밴드 YB의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다. 록의 불모지라 불리는 한국에서 가창력과 대중성 둘 다 인정받는 보컬리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윤도현은 "작년 연말 시상식 끝난 후부터 아팠으니 이제 다 나아간다”며 “걱정 할까봐 말 안하려고 했는데 생방송 왜 안 하나 하고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말씀 드린다”고 현재 몸 상태를 설명했다.

 


이어 “걱정 마세요 이제 안 아프니까. 금요일에는 생방 출동 할 예정이다”라며 “예전에 집에서 혼자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가지고 ‘윤도현의 MuZik’이라는 라디오를 만들어서 해본 경험이 있어서 이런 건 껌이다”라고 전했다.

 


윤도현은 “아무튼 다들 건강들 하시고 내일도 4시에 만납시다”라며 “디룩디룩 되어가는 중이라 아주 묵직한 게 좋다”고 덧붙였다.

 

 


앞서 윤도현은 지난해 5월부터 MBC FM4U 라디오 ‘4시엔 윤도현 입니다’의 DJ로 진행을 맡고 있다. ‘4시엔 윤도현 입니다’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방송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개최된 ‘2022 MBC 연예대상’에서 윤도현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 중인 김이나와 함께 라디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윤도현은 “너무 감사드린다. MBC 라디오와 인연이 길더라. 2000년에 처음 ‘두시의 데이트’를 시작했고 2003년까지 하다가 2010년에 다시 ‘두시의 데이트’ 했고 2022년에 신설 프로그램으로 DJ를 하게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라디오가 살아남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아날로그 감성 사랑하는 사람들 있어서. 청취자들께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도현은 지난 2022년 10월부터 ‘YB TOUR LIGHTS’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22-23 YB TOUR 공연인 'LIGHTS'의 전국투어 일환으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팬들에게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관객들의 일상에 빛이 되길 바라는 바람에서 기획된 공연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