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조은정 직업 임신 자녀 집 아파트 한남더힐 인스타

소지섭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조은정 직업 임신 자녀 집 아파트 한남더힐 인스타

배우 소지섭 부바가 함께 찍은 사진이 결혼 2년 만에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서보 화가는 인스타그램에 소지섭, 아내 조은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사적인 전시 공간을 일반인에게 공개한다. 얼마 전 배우 소지섭이 왔다”고 했다.

 


소지섭은 1977년 11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신광초등학교, 광성중학교, 광성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 중퇴, 청운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아내 부인 조은정, 슬하에 자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아내 조은정은 2022년 올해 나이 29세이고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로 알려져 있다.

 

 


조은정은 과거 OGN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방송 생활을 시작했다. 또한 2016년 SBS '본격연예 한밤'의 리포터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소지섭과 조은정은 열애 인정 1년 만인 2020년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발표했다.

 


'연중 라이브'에서 소지섭이 거주하고 있는 한남동 아파트가 공개되기도 했는데 “7년 연속 아파트 최고가를 기록한 곳이 이 아파트”라며 철통 보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소지섭은 두 번째로 넓은 세대에 살고 있으며 이 세대는 4개 침실, 3개의 욕실을 갖췄다고 전했다.  

 


소지섭은 매입가 61억, 전액 현금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앞서 소지섭은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배우 소지섭과 결혼 이후 조은정의 구체적인 근황 등은 전해지고 있지 않다. 또한 아나운서 생활을 정리한 이후 직업 등도 밝혀진 바 없다.

 


1995년 'STORM' 1기 전속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이다.

소지섭 인스타는 soganzi_51이다.

 

 


앞서 소지섭과 조은정은 지난 2018년 '본격연예 한밤'에서 배우와 리포터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소지섭은 최근 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개봉한 영화 '자백'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화가 박서보는 자신의 SNS에 소지섭과 조은정 부부가 도슨트 관람을 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시 공간을 방문한 소지섭, 조은정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소지섭은 수염을 기르고 모자를 쓰고 있으며 조은정은 화장기 없는 얼쿨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조은정이 소지섭의 팔짱을 끼며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소지섭이 2018년 2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조은정은 리포터로 소지섭을 인터뷰 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결혼했지만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적은 없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