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카 시미즈 나이 근황 구두 CEO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언니

라치카 시미즈 나이 근황 구두 CEO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언니

'호적메이트'에서는 라치카의 미녀 댄서 시미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치카’의 미녀댄서 시미즈가 일상을 공개하며 독립 하우스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남다른 구두 사랑을 뽐냈다.

 


라치카 시미즈는 본명 심희정, 1996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이고 학교 학력은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무용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다. 직업은 안무가, 댄서, 댄스 트레이너, 사업가이다.

 


소속크루는 라치카이고 소속사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이다.

 

 


시미즈 인스타는 _simeez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크루 라치카의 황금막내 시미즈의 독립하우스가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시미즈는 친언니와 7년을 함께 살다 친언니의 결혼 이후 독립을 했다고 밝혔다.

 


시미즈의 독립하우스는 세련되면서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인테리어가 돋보였고, 그는 첫 자취에 그간 묵혔던 자취 로망을 모두 실현했다고 털어놨다.

 


시미즈는 아침부터 열혈 댄스를 추고 충분하게 몸을 풀며 신체를 단련했다.

 


6개월 차 자취 새내기라는 시미즈는 “본업 중에 댄서도 하고 있지만 힐·구두사업도 같이 하고 있다”고 깜짝 공개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시미즈는 댄서 외에도 구두 사업의 CEO로 일하는 중이었고, “아이템이든 장르든 안무든 제 것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며 “아마 댄서 중에 힐로 사업한 사람은 최초일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힐 댄스라는 장르를 했는데 아티스트들이 ‘어디서 샀냐’고 많이 묻더라. 그래서 이럴 거면 내가 한번 만들어보자고 생각했다”며 사업을 시작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시미즈는 ‘스우파’를 하기 훨씬 전부터 구두 사업을 시작했었다고 강조했다.

 


시미즈가 언니와의 애틋한 사이를 공개했다.

 


시미즈 보다 9살 많은 언니를 시미즈는 "우리 언니는 영원한 내편, 둘째엄마같은 사람" 이라 소개했고 정기적으로 집을 방문해서 챙겨주고 있다 말했다. 시미즈의 언니는 가방 한가득 가져온 반찬을 꺼내며 "잘하는 사람이 했어"라 말했고 시미즈는 "형부 솜씨네~ 언니는 이런거 안하잖아"말했다.  

 


시미즈 언니는 시미즈에게 정확하고 냉철하게 평가해준다며 "제일 많이 춤 조언을 해준사람이 언니다"라고 말하며 함께 춤을 추며 쌓아온 신뢰로 믿고 평가를 맡긴다 말했다. 처음엔 장난스럽게 시작했으나 이내 카메라를 뚫고 나올듯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찢었으나 시미즈의 언니는 "좀 오바 아니야? 뼈 부러지겠어"라며 냉철한 평가를 했다.

 


이어 시미즈 언니는 "나 너 태어났을때 계단에서 울었다" 고백했고, 시미즈는 "왜?" 라며 의아해 했다. 시미즈 언니는 친구들에게 "나 동생 생겼데"라며 자랑했다 말했고 대부 이경규도 언니의 마음에 감동했다.

 


시미즈언니는 "7년동안 같이 살다가 혼자 사니까 어때?"라고 물었고, 시미즈는 "솔직하게 말해도 돼? 너~~무 편해. 잔소리하는 사람이 없어서"라며 언니를 서운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