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나이 근황 전참시 매니저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가족 집안 이모부 이모 소속사 인스타 축구 차범근축구교실

권율 나이 근황 전참시 매니저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가족 집안 이모부 이모 소속사 인스타 축구 차범근축구교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권율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권율은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함께 웃음 가득한 먹방을 펼치며 숨겨왔던 끼를 대방출했다.

권율은 본명 권세인, 1982년 6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고 이모부 김한길, 이모 최명길이 있다.

권율은 이모와 이모부의 후광없이 오로지 자신의 연기만으로 알려지기를 원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2001년 연극 '카르멘' , 2002년 영화 '생일' ,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권율 인스타는 kwonyul_official이다.

권율의 매니저는 ‘전참시’에서 얻게 된 ‘율슐랭’ 별명 덕분에 돼지고기 광고를 찍게 됐다고 제보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율은 광고 촬영을 앞두고 매니저와 함께 브런치를 즐겼는데 이국적인 분위기에 흠뻑 취하는가 하면, 크루아상을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하며 율슐랭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권율은 먹교수 이영자의 먹방 노하우를 얻기 위해 그녀의 CF를 시청하며, 식품 광고에 걸맞은 포즈와 표정 연기 연습에 돌입했다.

권율은 입짧은햇님과의 먹방 라이브를 위해 입짧은햇님의 집을 찾았다.

 


화면으로만 봐오던 입짧은햇님의 집에 입성한 권율은 남다른 스케일의 음식에 눈이 휘둥그레지는가 하면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한껏 긴장했다.

 


입짧은 햇님 채널의 애청자라는 권율은 “정말 영광이다. 내가 이 방송에 나오다니. 라이브 방송은 인생 처음이라 긴장된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이어 “오늘 나는 전체적으로 묵언수행을 하는 느낌으로 하겠다. 여러분들과 눈빛으로 소통하려 한다”며 포부를 전했다.

 


이에 입짧은 햇님은 “권율은 정말 음식 얘기만 해서 사생활이 없나 생각이 될 정도다. 보통 리딩을 한 시간 정도 하는데 그 시간 내내 맛집 얘기만 쭉 한다. 정말로 맛난 걸 좋아하는 분”이라고 말했다.

 


본격적인 먹방 라이브 시작과 함께 권율은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입짧은햇님의 구독자 애칭인 ‘햇싸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티키타카 토크에 결국 흥 텐션이 폭발, 이내 ‘권부장’으로 등극했다.

 


한편, 권율은 리버풀 FC 팬으로 알려져있는데 축구 관련 지식도 상당한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권율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차범근 축구교실 1세대 출신임을 밝히며, 어렸을 적부터 스포츠맨이었다는 사실을 증명한 바 있다.

 


더욱이 권율은 유튜브 채널 '두율라이크'를 통해 농구, 축구 등 각종 스포츠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지난 6월에는 NBA 파이널 4차전 스페셜 게스트 해설로 나서 호평을 얻는 등 활약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