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나이 고향 학력 학교 소속 정당 국민의힘 지역구 집 아파트 집안 결혼 아내 부인 이순삼 직업 자녀 아들 군대 면제 해병대 반려견 순금이

홍준표 나이 고향 학력 학교 소속 정당 국민의힘 지역구 집 아파트 집안 결혼 아내 부인 이순삼 직업 자녀 아들 군대 면제 해병대 반려견 순금이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홍준표 의원이 인생 최초, 방송 최초로 남편 홍준표로서의 모습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시원시원한 입담과 돌직구 사이다 화법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홍준표 의원이 출연해 40여 년을 함께 해온 아내 이순삼과의 일상을 처음으로 소개했다.

 


홍준표는 1954년 12월 05일 생으로 올해 나이 68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녕 출신이다.

 


학력은 영남중학교, 영남고등학교, 고려대학교 행정학 학사이다. 1982년 제24회 사법시험에 합격하여 검사시보로 임관되고 사법연수원에 들어갔으며, 이후 부산지방검찰청, 광주지방검찰청, 서울지방검찰청 등에서 검사로 재직하였다. 1995년 검사 사직서를 제출하고 변호사를 개업하였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순삼, 자녀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아들 홍정현은 교통사고를 당해 발목에 철심을 박아 병역판정검사에서 면제대상이 됐음에도 아버지를 생각해 해병대에 입대했다고 한다.

 

 


소속정당은 국민의힘이고 지역구는 대구 수성구을이다.

거침없이 터트리는 자신감 넘치는 발언들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홍준표 의원은 예상과는 전혀 다르게, 아내 이순삼 앞에서는 카리스마를 무장해제한 ‘반전 사랑꾼 매력’을 톡톡히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홍준표 의원은 ‘와카남’을 통해 20년 넘게 살고 있는 부부의 집, 아파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오래 산 부부들이 각 방을 선택하는 것과 달리, 홍준표 의원은 각 침대를 사용하고 있었다.

 


홍준표-이순삼 부부는 결혼 전에 “딱 ‘두 가지’만 지키자”라고 언급했던 것을 40여년이 넘도록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는 고백해 눈길을 끌었고 결혼기간 내내 흔들림 없이 지키고 있다고 한다.

 

 


20대 시절의 홍준표 의원이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6개월간 짝사랑을 했다고 한다.

 

 

 

아내 이순삼에게 흠뻑 빠지게 된 독특한 이유와 이순삼 아버지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 결혼까지 직행하게 된 일편단심 직진남 홍준표 의원의 연애시절 숨겨진 이야기를 전했다.

 


홍준표 의원은 눈썹을 문신하게 된 안타까운 속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홍준표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 현상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눈썹까지 빠졌다며 눈썹 문신 비하인드를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을 통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홍준표 의원의 일상 속 인간미 넘치는 모습들이 진솔하게 펼쳐졌고 사이다 화법 만큼이나 반전을 거듭하는 다양한 매력들을 시원시원하게 쏟아냈다.

 


홍준표 의원의 반려견 순금이가 처음으로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홍준표 의원은 순금이를 볼 때마다 아이 같은 미소를 짓는 프로 집사의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