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 나이 본명 직업 성별 고향 키 학력 학교 mbti 성격 인스타 페미 남혐 손모양 결혼 비혼

재재 나이 본명 직업 성별 고향 키 학력 학교 mbti 성격 인스타 페미 남혐 손모양 결혼 비혼

'놀라운 토요일'에는 연반인 재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놀토' 여름특집 1탄에서는 초능력 사용권이 부여됐고 원하는 초능력을 한가지씩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붐을 대신한 스페셜 MC 문세윤의 진행 속 받쓰가 시작됐는데 재재는 제작진의 의도마저 꿰뚫는 예리한 통찰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재재는 본명 이은재, 1990년 9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셩별은 여성이고, 신체 키 170.5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중경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학, 광고홍보학 학사이다.

 


MBTI 성격유형은 ENFP이고 종교는 무종교이다.

2015년 SBS 인턴으로 입사하였고 현재 SBS디지털뉴스랩 전략콘텐츠팀에 소속되어 있다.

 


재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happy_jae_jae이다.

지난 5월 재재는 한 시상식에서 초콜릿을 먹는 퍼포먼스를 한 모습을 두고 '남혐'이라는 이야기가 흘러나와 논란이 되었다.

 


재재는 이날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초콜릿 과자로 추정되는 음식을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집어 먹었다.

 


시상식 포토존에서 음식을 먹는 행위는 일반적이지 않으며,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남혐 손 동작'을 했다는 의견이 뒷받침됐다.

 

 


손동작 젠더 이슈 논란으로 인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방송인 재재의 공중파 출연을 금지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재재는 비혼식을 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는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문명특급 1화에서 비혼식을 했다”라고 밝혔다.

 


재재는 “‘문명특급’이 신문물을 전파하는 콘셉트다. 그때 비혼식을 한 분이 게스트로 나온 거다”라며 “굳이 식까지 하나 싶어 나도 해봤다. 의뢰한 업체도 내가 첫 손님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재재는 “우리 또래에는 결혼에 대해 양분화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라며 “결혼하는 친구들이 늘어나면서 비혼인 친구들이 축의금을 받기 위해 하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비혼식 역시 결혼식처럼 지인들을 초대해 식순을 진행한다. 특별히 정해진 룰은 없어 진행자가 원하는 대로 식을 진행할 수 있다.

 


재재는 진짜 비혼에 관해 묻자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은 없다. 이제 결혼은 선택의 영역이다”라고 정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