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여자친구 혼인신고 아내 부인 나이 인스타 키 몸매 직업 결혼 리포터 전남친 몽드드 유정환 고양이 다홍이랑 엔터테인먼트

김다예 박수홍 여자친구 혼인신고 아내 부인 나이 인스타 키 몸매 직업 결혼 리포터 전남친 몽드드 유정환 고양이 다홍이랑 엔터테인먼트

방송인 박수홍이 23살 연하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며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에 대해서는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박수홍은 1993년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깜짝 혼인신고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수홍은 자신이 운영하는 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며 "2018년 12월, 지현이(지인)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며 아내를 언급했다.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78kg이고 학력은 숭문고등학교, 대림대학교 영어과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1991년 'KBS 대학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이다.

 


박수홍 여자친구, 아내 부인 김다예는 1993년 생으로 아파트 명의도 여자친구로 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지는데 정확히 확인된 바는 없다.

 


박수홍과 여자친구 김다예는 23살이라는 큰 나이차이가 화제를 모았다.

 


박수홍은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오랜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추가로 글을 게재하며 아내와 정식으로 만난지 4년이 됐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그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이다. 잘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아내를 향한 사랑을 뽐냈다.

 


박수홍은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것에 대해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라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럭셔리한 새 집을 자랑했는데 해당 집이 신혼집으로 보인다.

'연예계 절친' 송은이는 "다홍 아부지 참으로 축하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결혼을 축하했다. 김수용 또한 "축하해 유부남 박수홍"이라고 덧붙이며 박수 이모티콘을 썼다.

 


한편, 친형 측은 박수홍과의 문제가 93년생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전하며 박수홍이 지난 2020년 설 명절에 여자친구를 소개하려 했었고, 집 명의를 여자친구의 이름으로 변경해 갈등이 생겼다고 폭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