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아내 부인 이은혜 정루 나이 집안 아들 음주 과거 루머

노지훈 아내 부인 이은혜 정루 나이 집안 아들 음주 과거 루머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노지훈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신이 출연했던 '미스터트롯' 다시 보기를 틀었다.

 


노지훈은 "개인적으로 노지훈 팬이다"며 "화면에 나오는 제 모습이 너무 좋더라"고 남다른 자기애를 보여줬다. 

 


노지훈 아들 이안이, 아내 이은혜가 트로트 소리에 기상했는데 특히 노지훈 아내 이은혜의 꽃미모에 이목이 집중됐다.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은 "자다 깼는데 저 미모냐", "레이싱 모델 출신이라고 한다" 등의 얘기를 나눴다.

 

 


이에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에 대해 "아내가 레이싱 모델 출신이다. 지금도 활동 중이다. 아내가 나보다 세 살 많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노지훈은 "트로트를 아내에게 배웠다. 워낙 흥이 많은 친구다"라고 말했다.

 


모습을 드러낸 3살 노이안 군은 노지훈과 똑닮은 꽃미모를 자랑하며, 트로트를 부르는 아빠 노지훈을 본 노이안 군은 꺄르르 웃으며 귀여움을 자랑하기도 했다.

 


노지훈은 TV를 볼 때도 자신이 나오는 '미스터트롯'만 돌려서 보고 샤워를 하면서도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들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노지훈은 "집에서도 아내에게 예뻐보여야 하니까 그렇다"라고 말하면서 면도를 하고 머리를 다듬었다.

 


이처럼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결혼 3년차 커플의 현실 육아일기를 솔직담백하게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노이안을 두고 있다.

 


노지훈은 어릴 때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가정을 일찍 꾸리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2018년 유명 레이싱걸 이은혜와 결혼하여 가정을 꾸리게 되었는데 당시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에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엄마가 됐다. 축복으로 아이가 생겨서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 좋은 아내, 좋은 엄마로서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임신 사실을 함께 알렸다.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올해 31세다.

2010년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훈훈한 외모와 모델 몸매로 여성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내고 가수로 활동했다.

노지훈 음주운전은 알려진 내용은 없으며, 다만 미스터트롯과 위대한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구자명이 2014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는데 이름을 혼동하여 생긴 연관검색어로 보인다.

 

 

 

노지훈은 수년 사이 외모가 바뀌면서 성형설 의혹에 휩싸였다. 쌍커풀이 없는 눈이었지만 현재 그의 모습은 매서운 눈매를 갖춘 모양이 됐기 때문이다. 

성형 관련 루머에도 노지훈은 이렇다 할 입장을 따로 내놓은 적은 없다.


이은혜는 1987년생으로 올해 34세다. 172cm의 큰 키와 예쁜 미모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은혜는 과거 '정루'라는 닉네임을 사용한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알려졌다.

 


2015년 제4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활약했다.

 


이은혜는 인터넷 개인방송과 유튜브에서 활약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 6월 에이전시·마케팅 대행사 혜원사를 설립하여 현재 혜원사의 공동대표로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