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맥심 학력 집안 아버지 구두 올리제드 결혼 남편 시스루 드레스 의상논란 성형 카밀라

한초임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맥심 학력 집안 아버지 구두 올리제드 결혼 남편 드레스 의상논란 성형 카밀라

‘비디오스타’는 남사친 여사친 특집 ‘썸과 쌈 사이♡’로 꾸며지는 가운데 한초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초임은 과거 가수 비에게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을 밝히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카밀라 활동 당시 한초임은 아티스트이자 동시에 매니저 없이 모든 홍보 업무를 도맡아 했고, 이 소문을 들은 비가 한초임에게 직접 파격적 제안을 했다고 한다.

 


한초임은 1990년 12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9kg, 발사이즈 24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이다.

 


한초임은 2013년 엠넷 댄싱9에 출연하였고, 2017년 '엑스'라는 댄스팀을 운영하며 활동했다. 2018년 8월 러브캐처에 출연하였다. 러브캐처에서 이채운과 최종 커플로 선정이 되었다.

 

 


2018 카밀라로 전격 데뷔 후 각종 음악프로에 출연하였고 나 혼자 산다에 깜짝 출연하여 실검 1위를 장악하기도 했다.

 


한초임은 댄서 출신의 가수이자, 수제 구두 브랜드 ORETJADE(올리제드)의 대표이다.

한초임은 프로듀싱부터 홍보까지 셀프로 진행했던 일명 ‘자력갱생돌’ 카밀라의 수익구조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데뷔 전 투자를 명목으로 아버지에게 3천만 원을 빌려, 카밀라 데뷔 자금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리하여 본인 포함 카밀라 멤버 세 명과 데뷔에 상당한 지분을 가진 한초임의 아버지까지 활동 수익을 공평하게 4분의 1로 나누며 갚아 나갔다고 한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해서 아버지에게 지원 요청을 한 결과, 갚아야 할 돈이 1억이 되었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미스트롯2'에 출연한 한초임은 심사위원인 장윤정으로부터 "댄스 실력은 전 시즌 통틀어 최고"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는데 이에 한초임은 "'미스트롯2' 오디션 나가기 전에 한 달 레슨을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호흡을 쓸 줄 몰랐던 건데 복식호흡을 배우면서 노래하니까 되더라"라고 덧붙이며 라이징 트롯 요정의 면모를 내비쳤다.

 

 


한 예능에서 언제부터 춤을 잘 췄냐는 질문에 한초임은 “유치원 때 재롱잔치에서 춤을 췄는데 선생님이 부모님께 춤에 소질이 있다며 발레를 가르쳐 보라고 하셨다. 5살 때부터 발레학원을 다녔고 대학에서는 한국무용, 현대무용 등 각종 무용을 섭렵했다”고 밝혔다. 

 


한초임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한초임의 사진을 보면 새초롬한 표정과 함께 예쁨을 마음껏 자랑했다. 또한 은근하게 드러나는 글래머스한 몸매와 각선미도 뽐냈다.

 


한초임의 맥심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한초임은 지난 2019년 3월호 표지 촬영을 진행했는데 이날 이상형으로 “남자답고 한결같은 사랑꾼, 잘 챙겨주는 남자”를 꼽았다.

 


화보 속에서는 화이트 속옷을 입고 고혹적인 관능미를 뽐내고 있다.

 


한때 무대 의상을 직접 리폼할 정도로 재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한초임은 파격적인 리폼 드레스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그녀는 "예상 밖에 관심을 받았다. 드레스는 예쁘게 나가야 되는 게 맞고 레드카펫이니까 돋보이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며 "저 스스로 몸매가 된다고 생각해서 감추기보다는 몸매를 드러내서 개성을 보여주자는 생각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