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소속사 매니저 심화석 나이 차 자동차 허세 아들 유키스

이준영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소속사 매니저 심화석 나이 차 자동차 허세 아들 유키스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라이징 스타 이준영과 '매니저계 장우영' 심화석 매니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참시'에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준영과 매니저는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허세 케미로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다.

 


다시 돌아온 이준영과 매니저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허세미로 감당 불가한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준영은 1997년 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서울무학초등학교, 무학중학교, 서울성수고등학교(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배재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인 여동생이 있다.


2014년 유키스 미니 9집 MONO SCANDA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NH EMG이다.

 

 


방송에서 이준영은 매니저에 대해 "아무도 안 쳐다보는데 자꾸 형을 쳐다보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제보했다.

 


이에 이준영 매니저는 "아파트 주민들 사이에서 연예인이 탄생했다고 난리가 났다"라고 '전참시' 방송 후폭풍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본 언론까지 "매니저계 장우영"이라고 대서특필한 소식이 알려져 MC들을 놀라게 했으며, 이에 매니저는 "나는 허언이 아닌 허세다"라고 당당한 허세미를 발산해 또 한 번 레전드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준영 매니저의 등장에 출연자들은 2PM 장우영, 배우 류승수를 닮았다며 놀라기도 했다.

 


매니저가 제보할 내용은 "준영이가 잘 된 건 심화석이라는 매니저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것이었다며 여태까지 없었던 캐릭터의 등장에 전참시가 술렁였다.

 

 


이준영 매니저는 고급스러운 차량을 준비해와 이준영을 당황하게 했는데 신인 배우인 이준영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가족에게 빌린 것이라고 밝혔다.

 


원래 타는 차가 아닌 듯 이준영은 "이걸 어떻게 타느냐"고 말했고 매니저는 "빌린 거다"고 말했다. 이어 이준영이 조수석에 타려고 하자 뒷좌석에 타게 했다.

 


이준영이 부담스러워하자 매니저는 "곧 네가 탈 것이다. 예행 연습하는 것이다"며 허세를 드러냈고 이에  이준영은 "너무 불편했다"고 당시 심정을 전하며 "멋있는 척을 안 하면 더 멋있을 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명해졌다고 생각하는 매니저는 전과 다른 유명세에 보답하고자, 이준영의 촬영장에 직접 커피차를 보냈지만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재난급 문제가 발생해 매니저를 진땀 흘리게 했다.

 


또 이준영은 매니저의 붕어빵 2세들과 앞에서 찐삼촌 매력을 드러냈고 그런 와중에도 지치지 않는 매니저의 허세가 빅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