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나이 근황 성형 생방송 케이크 표절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학력 성교육비디오 과거 사진

솔비 나이 근황 성형 생방송 케이크 표절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학력 성교육비디오 과거 사진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솔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음악 방송 MC로 활약하던 신인 시절, 바쁜 스케줄에 지쳐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부터 수술까지 돌발적으로 진행해, 부기가 채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생방송 MC로 출격했던 흑역사를 소환한다.

 


솔비는 본명 권지안, 1984년 9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원래의 이름은 '권선미'였지만 '권지안'으로 개명했다.

 


키는 159~160cm, 몸무게 50kg 내외이고 학력은 산본공업고등학교,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을 다녔다.

 


2006년 타이푼 정규 1집 TROIKA로 데뷔하였다.

가수 겸 화가로 슬기로운 이중생활 중인 솔비는 신인 시절 MBC ‘쇼! 음악 중심’ MC로 활약했다.

 

 


솔비는 매주 음악 방송 생방송을 비롯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돌발 행동으로 흑역사를 자체 생성했던 비화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항하고 싶은 어린 마음에 솔비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 후 바로 수술까지 받았다고 한다.

솔비는 “부은 상태에서 생방송을 했다. 제정신이 아니었던 거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면서도 “자료 화면은 절대 안 된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가수 솔비’ 대신 ‘작가 권지안’으로도 불리는 솔비는 “아직도 ‘작가님’ 표현이 혼란스럽다. 엉뚱한 얘기를 하고 싶은데도 참는다”며 입담을 과시했다.

또 MC 김구라가 전시회를 직접 방문해 준 찐 팬 인증 일화를 공개해 훈훈함을 안기더니, 김구라가 “지갑은 안 열 거야”라고 여운을 남기고 갔다고 밝혔다.

 


이 외에 솔비는 지난 2020년 연말 SNS에 직접 만든 케이크를 공개해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케이크 논란’에 대해서도 직접 입을 연다.

 


솔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표절 논란은 2020년 12월 22일, 본인의 SNS에 본인이 직접 만들었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한다고 알렸다.

 

 


제프 쿤스의 Play-Doh작품과 유사하다는 지적이 이어지며 표절 논란이 커지자 이에 대해 해당 작품에 대해 오마주를 한것이며,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며 해명하였다.

 


그러나 표절 논란이 터지기 전에 이미 판매한다는 언급이 있었으며, 표절 지적이 이어지자 이에 관련된 댓글에 대해서는 삭제하는 등 회피하기에 급급했다.

 


과거 솔비가 성교육 비디오를 찍은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솔비는 과거 방송된 ‘강심장’에서 “내가 이상하게 성에 어필하는 매력이 있다. 섹시 화보도 내가 찍으면 대박이 나고 15년 전 성교육 비디오도 찍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솔비가 데뷔 전 찍은 성폭력 예방 비디오는 지금도 초등학교에서 교육용으로 상영되고 있다. 솔비는 “길을 가던 도중 영화 찍어볼 생각 없냐는 말에 넘어가 찍은 작품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나 때문에 성폭력 범죄가 조금이라도 예방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자랑스러운 과거다”며 “다 좋은데 제발 업그레이드 좀 해달라. 다시 찍어드릴테니 이제 그만 좀 틀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