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엄마 어머니 아빠 아버지 송대현 화가 누나 가족 집안 아내 부인 오지영 나이 직업 고향 키 학력 김포 집 한강뷰

송창의 엄마 어머니 아빠 아버지 송대현 화가 누나 가족 집안 아내 부인 오지영 나이 직업 고향 키 학력 김포 집 한강뷰

‘동상이몽2’에서 송창의의 어머니가 최초로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송창의 오지영 부부가 역대급 수다와 흥이 넘치는 ’송가네‘ 모임을 가졌다.

'동상이몽2' 방송에는 송가네 가족 모임에 참석한 송창의의 부모님이 최초로 공개된다.

 


송창의의 어머니는 아들과 똑 닮은 외모뿐만 아니라 가수 버금가는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송창의 특유의 갬성 넘치는 흥까지 그대로 복붙한 듯한 어머니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송창의가 물려받은 어머니의 넘치는 끼에 MC들은 “송창의가 어머님의 끼를 받았다”, “진짜 흥이 많으시다”라며 무한 감탄했다.

송창의는 1979년 1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가원중학교, 중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학사이다.

 

 


송창의 집안은 예술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는데 송창의 아버지는 송대현 화가라고 하며, 누나도 화가라고 한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어머니(엄마), 아버지(아빠), 누나가 있고 배우자 아내 부인 오지영(2016년 결혼), 자녀 딸 송하율(2017년 8월 9일생)이 있다.

송창의와 아내 오지영은 4살 나이 차이가 나며 두 사람은 결혼 이후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송창의 부인 오지영의 결혼 전 직업은 '트레이너'였는데 현재는 자녀 양육 등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이다.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송창의의 어머니가 아들의 엽기 만행을 깜짝 폭로했다.

송창의의 어머니는 말 한마디 없이 내성적이었던 송창의가 어떤 사건을 계기로 부모님에게 반항하기 위해 “밥통에 자기 머리카락을 잘라 넣었다”고 밝혀 아내 오지영을 경악하게 했다.

 


또한 어머니는 “어린 시절 송창의는 꼴통이었다”는 말까지 덧붙여 당시 상황을 더 극적으로 전했다.

 

 


어디에도 공개된 적 없었던 송창의의 30년 전 희귀 영상이 최초 공개됐는데 영상에는 평소 말이 없고 조용하던 송창의가 친척들 앞에서 의문의 ‘오징어 춤’을 추며 장기자랑을 하는 반전 모습이 담겨 있었다. 

 


처음 보는 춤사위에 아내 오지영은 물론 MC들도 “저 때부터 감이 있다”, “예술성이 있다”라며 폭풍 감탄했다.

지난 2020년 송창의와 헬스트레이너 오지영 부부가 이사한 3층짜리 단독주택이 공개되었다.

 


당시 송창의는 “아이 키우는 데도 정서적으로 좋을 거 같아서 가게 됐다”며 용인 아파트에서 김포 주택으로 옮기게 됐다고 이사 계기를 밝혔다.

 


그는 “아파트에서 살면 층간소음도 있고 쿵쿵 거리고 놀지 못하고”라며 “지은 건 아니고 지어진 집에 전세로 한 번 살아보려고 한다”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3층 주택은 1층에 주방과 거실, 2층에는 부부의 침실, 드레스 룸, 딸 하율이의 방, 3층에는 다락방과 옥상으로 꾸며진 구조이다.

 


송창의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밝힌 옥상에서는 건물 틈새로 한강이 보였으며, 그는 인터뷰에서 “이제 (이사한 지) 한 달 좀 안 됐다”며 “아내는 벌레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다”고 이사 후 근황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