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나이 키 학력 장발 머리 다이어트 악의꽃 오토바이 집 아파트 나혼자산다

김지훈 나이 키 학력 장발 머리 다이어트 악의꽃 오토바이 집 아파트 나혼자산다 

‘나 혼자 산다’에선 tvN ‘악의 꽃’의 사이코패스 역할로 안방극장의 진땀을 유발했던 배우 김지훈이 첫 출연하여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혼자산다'에서 김지훈은 풀어헤친 잠옷과 길게 자란 머리로 자연인 비주얼을 완성해 등장부터 시선을 강하게 끌었다.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 그는 동작에 열중하는 것도 잠시,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을 쉴 틈 없이 주우며 친근한 매력을 자랑했다.

 


김지훈은 풀어헤친 잠옷과 장발의 머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장발에는 뽕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머리를 매만지는가하면, 스트레칭과 보컬수업을 받으며 일상을 보냈다. 

 


김지훈은 1981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6.7kg이고 학력은 서울용마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심리학 학사이다.

 

 


2002년 KBS 드라마 '러빙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이다.

 


야성미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남자들의 워너비에 등극한 김지훈은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축축한 장발 관리법을 공개했다.

헤어 제품이 끊임없이 등장, 끝없이 반복되는 과정으로 손이 쉴 틈 없는 헤어 테라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논어 만화책 독서에 나서며 ‘유교 가이’의 면모를 뽐냈으나 TV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방송에 시선을 빼앗기고 만다.
 
김지훈은 공자의 학이시습지 불역열호를 말하며 "때때로 익히니 즐겁지 아니한가"라며 배움의 삶을 말했다.

 


​올 초 화보 촬영을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김지훈은 저녁 식사로 첫 끼를 시작한다. 

 


체중을 감량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간헐적 단식’에 대해 극찬하던 그는 이내 만족스러운 삼겹살 먹방을 펼쳤다.

 

 
​농구수업과 함께 "혼자 산다는건 세상과 부딪히면서 배우는 과정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1교시 스트레칭, 2교시 보컬 레슨, 3교시 농구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하지만 반전으로 제대로 못하는 허당의 면모를 보였다.

 


김지훈은 스트레칭, 보컬레슨, 농구레슨 등을 받으며 "즐겁지 아니한가"를 외쳤고 "혼자 산다는 건 세상과 끝없이 부딪치면서 배우는 과정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tvN 드라마 '악의 꽃'에 출연해 열연한 바 있다.

당시 다이어트를 위해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고 밝힌 그는 평소와 달리 캐릭터를 위해 머리까지 기르며 이준기와 함께 호흡,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는 방영 당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헐적 단식을 추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김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헬멧, 노드라이빙 저슽 픽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훈은 오토바이 운전석에 탑승한 채 남성미를 분출하고 있으며, 장발 헤어스타일이 유독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