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나이 본명 국적 몸매 간호사 어머니 이정재 불어 프랑스어 취미 연애의참견 리사 태국춤 게 춤

블랙핑크 제니 나이 본명 국적 몸매 간호사 어머니 이정재 불어 프랑스어 취미 연애의참견 리사 태국춤 게 춤

'아는 형님'에서는 '블랙핑크 홀릭이高'에서 전학 온 블랙핑크의 활약상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형님에는 신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로 컴백한 블랙핑크가 출연했는데 블랙핑크 멤버들은 "그동안 국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너무 하고 싶었다"라며 "회사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직접 요청했다"고 말했다.

 


블랙핑크가 형님 학교에 전학생으로 등장하자 형님들은 5천 만명 되는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수에 놀랐고 서장훈은 "우리나라 인구 수준이야"라고 반응했다.

 


형님들은 리사에게 태국에서의 반응을 물었고 리사를 대신해 지수는 "공항에 가면 걸을 수 없어요"라고 답했다.

 


김희철은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한복 의상에 대해 물었다. 이에 지수는 "다 같이 회의를 하고 정하는데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아이디어를 냈어"라고 답했고 이어 "'이거 어때요' 그랬는데 이미 제니가 제안했대"라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하잖아"라며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했잖아"라고 말해 블랙핑크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는 카디비와 두아 리파를 잘못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사는 윌 스미스를 만났다고 밝혔고 그는 "우리가 연습생 시절 때 윌 스미스가 아들이랑 우리 회사에 놀러왔어. 그래서 우리가 춤을 춰줬어"라고 했고 이어 "6년이 지난 후 만났는데 우리를 기억해"라고 덧붙였다.

 


형님들은 블랙핑크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제안하자 제니는 "나 서지니에게 소원있어"라며 "나 '연애의 참견' 진짜 팬인데 거기 출연하고 싶어"라고 밝혀 서장훈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동 시간이 많아서 휴대폰으로 영상 많이 보는데 장훈이 리액션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돼"라고 덧붙였고 로제는 "언니가 패널로 나가면 나는 '연애의 참견'에서 연기하고 싶어"라고 밝혀 재차 서장훈을 놀라게 했다.

 


제니는 본명이 김제니라고 밝혔고 그는 "사실 엄마가 이정재 씨 팬이었어. 이정재 씨가 드라마 모래시계에서 재희 역할을 하셨어. 어머니가 아들을 낳으면 재희라고 지으려고 했는데 딸이 나온 거야. 그래서 발음이 비슷한 제니로 지으셨어"라고 이유를 공개했다.

 

 

 


제니는 "실제로 이정재 씨를 뵐 기회가 있어서 말씀해드렸어"라며 "어머니가 팬이라는 거에 놀라하셨고 좋아해주셨어"라고 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최근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 불어 배우기다. 평소 프랑스 문화를 좋아해 배워보고 싶었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제니는 불어 버전의 자기소개부터 아는형님 홍보 멘트까지 선보였다.

 


최근 블랙핑크가 내놓은 신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의 뮤직비디오가 간호사를 성적 대상화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된 부분은 뮤직비디오에서 블랙핑크 제니가 간호사 복장을 입은 채로 1인2역을 소화하는 모습이다.

 


제니는 이 장면에서 짧은 치마를 입고 빨간 하이힐을 신었고 흰색 간호사 복장은 허리를 타이트하게 조여 몸매가 드러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특정한 의도는 전혀 없었다"라고 해명했지만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해당 장면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한편, 블랙핑크 제니는 본명 김제니, 1996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