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나이 키 학력 집 취미 나혼자산다 주택 수족관 어디 어항 물고기 박사

이상이 나이 키 학력 집 취미 나혼자산다 주택 수족관 어디 어항 물고기 박사 

'나 혼자 산다'에는 시청률 37%의 주인공 대세 배우 이상이가 무지개 회원으로 입성하며 소확행 가득한 홀로 라이프를 그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이상이는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케 하는 정감 가득한 구옥 하우스를 공개해 시작부터 친근한 감성을 뽐낸다. 레트로한 외관과 더불어 손수 도면까지 그려가며 완성한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했다.

 


오늘은 배우 이상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상이는 뮤지컬배우, 탤런트이고 1991년 1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이상이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엘케이굿프렌즈이다.

'한번다' 출연에 앞서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동환 병장 역, '특별 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양태수 역을 맡은 바 있는 이상이는 한예종 10학번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상이의 집은 마포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알려졌으며, 이상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다.  

또한 이상이는 앉은 자리에서 수십 곡의 노래를 부르며 역대급 흥신흥왕의 면모를 뽐낸다.

 


발라드, 오페라, 샹송까지 장르불문 자유자재로 부르며 종잡을 수 없는 텐션을 선보이는 한편, 뮤지컬까지 사로잡은 반전 가창력을 자랑한다.

 

 


특히 물고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자랑하던 이상이는 '물고기 박사'에 등극해 온종일 물고기와 함께한다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는 그의 힐링데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간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이상이의 취향과 일상이 묻어나 눈길을 끌었다.

 


구옥에서 지내고 있는 이상이는 취미로 수족관을 둘러봐 눈길을 끌었다.

물고기들의 이름을 척척 외울 정도로 관심이 많은 이상이는 집에 직접 어항 인테리어를 시도하기도 했다.

 


24시간 내내 물고기와 함께하게 된 이상이는 자리를 잡고 앉아 멍하니 어항을 바라보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리얼한 일상이 첫 공개되며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케 하는 정감 가득한 집 구옥 하우스를 공개했다. 레트로한 집 외관과 더불어 손수 도면까지 그려가며 완성한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