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소속사 인스타

서영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소속사 인스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서영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서영희는 결혼 10년 차의 일상을 공개했다.

 


둘째 출산 후 불과 80여일 만에 '동상이몽2' 스튜디오를 찾은 서영희는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부터 두 딸의 육아 이야기까지 털어놓았다.

오늘은 배우 서영희에 대해 알아보자.

 


서영희는 영화배우, 탤런트이고 1979년 06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서영희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일산대진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여화학과를 나왔다.

 


1999년 연극 '모스키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다.

서영희 가족관계로는 1979년 생인 동갑내기 회사원 남편과 2011년 결혼하였고 2016년 첫째 딸, 2020년 둘째 딸을 출산했다.

 


영화 '추격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서영희는 영화만큼이나 공포스러웠던 육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서영희는 "육아를 하다 보면 항상 사건사고가 있는 것 같다"며 첫째가 생후 5개월쯤 침대에서 떨어지거나 생후 3개월도 채 안 된 둘째 딸이 응급실까지 가게 된 아찔한 일화를 꺼냈다.

 


​MC들은 "아이를 키우다 보면 종종 그런 일이 있다"고 공감하면서도 "같은 이야기인데도 서영희씨가 하니까 왠지 호러 느낌"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또 서영희는 시부모님과 한 건물에 살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 서영희는 "뭔가 '묵직함'을 갖고 살고 있다"며 바로 아래층에 시부모님이 살고 있는 것에 대한 장단점을 이야기해 스튜디오의 공감을 불러왔다.

 

 


서영희는 이사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서영희는 박성광 부부의 영상을 보던 중 "부럽다"며 "아직 한 번도 이사를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시부모님하고 같이 단독주택으로 이사가는 건 어떠냐"고 물었지만, 서영희는 순간 멈칫하며 대답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서영희에게 "결혼을 정말 빨리 하셨다고 들었다. 서영희가 연애 후 6개월 만에 결혼했다"며 "운명적인 만남이라고 느끼신 거냐"고 질문했다.

 


서영희는 "결혼을 조금 늦게 했다면, 안 했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고 농담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서영희가 말은 그렇게 하셔도 남편이 키 189cm의 훈남이라고 했다. 게다가 남편 본인이 '라이벌은 원빈'이라고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서영희는 "(남편은) 절대 그런 이야기를 할 사람이 아니다. 제가 원빈과 시상식을 같이 참석한 적이 있다. 그 사진을 보더니 원빈 머리가 너무 작다며, 제 머리 크기를 디스하려다 나온 이야기"라고 해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