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주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이혼 재결합 이유 혼인신고 결벽 강박증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정주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이혼 재결합 이유 혼인신고 결벽 강박증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정주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편과 재결합을 했다고 밝힌 배우 정주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주연 프로필
2. 정주연 결혼 남편 이혼 재결합 이유
3. 정주연 혼인신고

 


1. 정주연 프로필

정주연은 본명 정진연, 1989년 3월 1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정주연 키 173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건국대학교 영화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남편이 있다. 정주연 성격은 다소 내성적이고 소심한 편이라고 한다.

2009년 에픽하이 뮤직비디오 '따라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후 드라마 '폭풍의 연인'(2010) '오로라 공주'(2013) '태양의 도시'(2015), 영화 '차이나 블루'(2012) '스물'(2015) 등에 나왔다.

 

 


영화 '스물'에서 김우빈 상대역 은혜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2020년 개봉한 영화 '요가학원:죽음의 쿤달리니'에 출연하기도 했다.

 


정주연 인스타는 jjxxyeon_이다.

2. 정주연 결혼 남편 이혼 재결합 이유

 


앞서 정주연은 지난해인 2023년 4월 연상의 사업가와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로 결혼했다. 그리고 불과 6개월만인 지난해 11월 파경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정주연이 남편과 재결합을 했다고 밝혔다.

정주연은 결혼 6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소식으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정주연은 혼인신고를 안 했다며 “작년 4월에 결혼식을 하고 6개월 정도 살다가 이혼했다. 몇 달 정도 후에 재결합해서 잘 살고 있다”라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박수홍은 “재결합 기사는 안 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정주연은 “같은 시기에 이혼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주연은 “홧김에 이혼했다는 말에 공감이 가는게, ‘이렇게 쉽게 이혼이 되나’ 할 정도로 ‘신혼 초의 기싸움’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주연은 “2년 정도 충분히 연애를 했다. 그러고 결혼했는데 복잡한 문제들이 생기더라. 혼자 살아야겠다 싶었다. 몇 달 후 지인들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이혼 기사가 났다. 기사가 난 후 올해 초 남편이 적극적으로 화해 제스처를 해줬다. 못 이기는 척 화해하고 지금은 너무 잘 살고 있다”라고 말했다.

 


3. 정주연 혼인신고

 


최은경이 "재결합 후에 혼인신고를 했냐"고 묻자 정주연은 "아직 안 했다"고 답했다. "저희가 혼인신고 이야기를 따로 한 적이 없다. 주변에 보니 1~2년 정도 살아보고 신고를 하거나 자녀가 생기기 전에 자연스럽게 하는 추세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