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프로필 나이 이혼 이유 전남편 최민환 양육권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율희 프로필 나이 이혼 이유 전남편 최민환 양육권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이제 혼자다'에서 최연소 아이돌 엄마 율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혼 1년만에 싱글로 일상을 공개한 율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율희 프로필
2. 율희 최민환 이혼 이유
3. 율희 양육권
4. 율희 근황

 


1. 율희 프로필

율희는 본명 김율희, 1997년 11월 2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7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율희 키 166CM 몸무게 50KG이고 학교 학력은 고리울초등학교, 수주중학교, 수주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다.

 


가족관계로는 전남편 최민환과 이혼, 슬하에 아들 1명, 딸 2명을 두고 있고 종교는 없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하였고 라붐 활동 당시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았으나 결혼과 함께 라붐 탈퇴하였고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율희 인스타는 yul._.hee이다.

 

 


2. 율희 최민환 이혼 이유

율희는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3남매를 뒀으나 결혼 5년만인 지난 2023년 12월 이혼했다.

 


율희는 최민환과의 이혼에 대해 최초로 언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율희는 “처음 이혼이라는 단어가 심각하게 제 인생에 다가왔을 때 이겨내려고 했다”라며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사랑하고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율희는 이를 이겨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두 사람 모두 깊은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율희는 이혼에 대해 “내가 먼저 꺼내지는 않았다”라며 “그래서 잘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또 이혼 결정시 자녀들에 대한 걱정이 가장 컸다고 고백하며 “양육권 문제보다는 아이들이 받을 상처를 우려했다”고 밝혔다.

 

 


3. 율희 양육권

 


이혼 당시 세 아이들의 양육권을 포기했던 율희는 양육권을 포기했다는 이유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악플 세례를 견뎌야 했다.

 


이에 대해 율희는 “나를 향한 비난은 상관없다”며 “아이들이 불쌍하다는 말은 속상하다”고 자신보다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는 애틋한 모성을 전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아빠인 최민환이 갖게 되었다.

4. 율희 근황

율희가 '이제 혼자다'에서 이혼 후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율희는 이혼 후 마련한 인생 첫 자취방을 공개하며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율희는 일어나자마자 사진을 찍고, SNS 활동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율희는 "현재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다, 제가 하는 유일한 일이다"라며 인플루언서 활동이 수입원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