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프로필 나이 넷째 결혼 남편 직업 원더걸스 탈퇴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선예 프로필 나이 넷째 결혼 남편 직업 원더걸스 탈퇴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랑수업'에 특별 선생님으로 출연한 선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선예 프로필
2. 선예 넷째 계획
3. 선예 결혼 남편 직업
4. 선예 원더걸스 탈퇴

 


1. 선예 프로필

선예는 본명 민선예, 1989년 8월 1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이다.

 


선예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면목초등학교, 송곡여자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제임스 박, 슬하에 딸 3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무소속이다.

 


선예 인스타는 sunye.m이다.

 

 


2. 선예 넷째 계획

선예가 넷째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선예는 "3학년 5반 선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결혼 13년 차가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딸 부잣집이지 않냐는 말에 선예는 "딸 셋이다"라며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심진화가 "그냥 네 자매 같다. 막내가 끼가 대단할 것 같다"고 하자 선예는 "막내 때문에 웃는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재미있는 게, 엄마가 없으면 큰 애가 둘째 애 보고, 둘째 애가 막내 (돌)본다"고 했고, 선예는 "맞다. 그리고 막내가 언니들 다 잡아버린다"고 밝혔다.

 


이승철이 "한 명 더 (낳을) 생각 없냐"고 묻자 선예는 "저희 문 닫았다. 꽝 닫았다"라며 웃었다.

 


3. 선예 결혼 남편 직업

 


선예는 2007년 2월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활동했으나 2013년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연예계를 떠났다. 

 

 


당시 선예는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편과 결혼해 한국을 떠나 캐나다에 자리잡았고 남편 제임스박의 직업은 선교사이다.

 


4. 선예 원더걸스 탈퇴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결혼으로 생긴 오해들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선예는 2013년 남편과의 결혼 발표, 첫째 딸을 출산했고 이후 2015년 7월 원더걸스에서 공식적으로 탈퇴했다.

 


한 유튜브 채널 제작진이 “원더걸스는 멤버 변경도 많아서 루머와 오해가 많았던 팀 같은데 가장 풀고 싶었던 오해가 있냐”라고 묻자 선예는 “물론 오해를 풀고 싶은 마음이 없다고 할 수는 없다”면서도 “뭐든지 굳이 오해를 막 풀려고 하지 않아도, 어느 때가 오면 풀릴 건 결국 풀리더라”고 답했다. 

 


이어 “처음엔 내가 결혼하고 팀을 떠나 원더걸스가 이렇게 됐고 계약 기간이 남았는데, 이런 여러 가지 오해들이 있었다”면서도 “어쨌든 그런 것들보다 내게 중요했던 건 나의 결정을 멤버들존중해줬다는 것”이라고 결혼을 언급했다.

 


선예는 “멤버들이 멋지게 활동하고 모두 열심히 살아가려는 뚝심과 심지가 있다. 그래서 나도 더 응원하게 되고 내게는 이런 게 더 중요하다”며 “오해라는 건 결국 풀릴 때가 되면 풀린다”며 초연한 태도를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