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삼 프로필 근황 음주운전 사과 최강야구 하차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장원삼 프로필 근황 음주운전 사과 최강야구 하차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 야구선수 장원삼이 대낮 음주운전을 하다가 접촉 사고를 내 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낮에 음주운전 추돌사고로 경찰에 적발되고 음주운전을 한 사실에 대해 사과한 장원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장원삼 프로필
2. 장원삼 음주운전
3. 장원삼 최강야구 하차

 


1. 장원삼 프로필

장원삼은 1983년 6월 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장원삼 키 181cm 몸무게 90kg이고 학교 학력은 사파초, 창원신월중, 용마고, 경성대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가 있고 슬하에 자녀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장원삼은 전 프로야구선수로 2002년 현대유니콘스에 입단하였고 이후 우리서울히어로즈, 삼성라이온즈, LG트윈스, 롯데자이언츠에서 선수활동을 이어왔다.

 


장원삼 인스타는 13.jang이다.

 

 


2. 장원삼 음주운전


음주운전을 하다가 접촉 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전 야구선수 장원삼이 고개를 숙였다.

 


경찰에 따르면, 2024년 8월 17일 오후 1시 20분 경 부산 수영구의 한 도로에서 가벼운 접촉 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장원삼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한 결과 운전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으로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원삼은 16일 창원에서 술자리를 가졌고 당시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았는데 17일 새벽 택시를 타고 귀가한 뒤 그날 오후 12시경 차량을 이용하다가 접촉사고를 냈다.

 


장원삼은 "사고 당일 술을 마신 것은 아니지만, 숙취가 있었다면 택시를 부르거나 운전하지 말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야 하는데,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았고 사고를 냈다"며 "지나가던 경찰에 의해 음주 테스트를 하게 됐고, 음주운전 접촉사고로 결론이 났다"고 설명했다.

 

 


3. 장원삼 최강야구 하차

장원삼이 음주 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사고의 경위를 밝히며 '최강야구'에서 하차할 것임을 암시했다.

 


장원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도된 내용대로 음주운전 접촉사고를 낸 게 맞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심으로 실망시켜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저로 인해 사고를 당하신 분과 가족, 지인, 팬분들, 방송 관계자, 감독님, 선수들, 협찬사, 광고주까지 내 잘못으로 피해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적었다.

 


장원삼은 "제 잘못으로 모두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드린 게 너무 진심으로 죄송스럽고, 스스로에게도 너무나 실망스러울 뿐"이라며 "은퇴 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도움 주신 최강야구 모든 구성원,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장원삼은 출연 중인 방송에서도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장원삼은 "자진 하차를 통해 책임을 지는게 맞다"라면서도 "PD님과 감독님께는 직접 찾아 뵙고, 다시 한번 상황 설명 후 응당한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