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신 나이 프로필 근황 가수 치대 언니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팬카페 소속사 인스타

박혜신 나이 프로필 근황 가수 치대 언니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팬카페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주역 박혜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트로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현역가왕 촬영 도중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한 트로트가수 박혜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박혜신 프로필
2. 박혜신 치대 가수 데뷔
3. 박혜신 현역가왕
4. 박혜신 근황
5. 박혜신 근황

 


1. 박혜신 프로필

박혜신은 본명이고 1982년 2월 2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원대학교 작곡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박혜연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2009년 노래 '딱! 한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드림음반이다.

박혜신 인스타는 parkhyesin.official이고 팬카페는 네이버카페에 박혜신 공식 팬카페가 운영 중에 있다.

 

 


2. 박혜신 치대 가수 데뷔

 


가수 박혜신이 우연한 기회로 데뷔해 리포터로 활약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박혜신은 "내가 어렸을 때는 트로트 가수분들이 행사가 없었다. 그때는 카바레, 밤무대에서 활동비를 버셨다. 아빠가 밤무대 가수 음반 제작을 하셨고 엄마는 그분들 노래를 가르치셨고 친언니는 트로트 작곡을 했다"고 자신이 '모태 트로트 수저'임을 밝혔다.

 


원래부터 꿈이 트로트 가수는 아니었다며 "사실 내가 치대를 가려고 했다. 치과의사를 하고 싶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다 "우연히 '전국노래자랑' 현수막을 보고 거기 나갔다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언니랑 조그맣게 녹음실을 운영하고 있다가 최우수상을 받으며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치대를 가고 싶다고 했는데 우리가 (어릴 때) 막연하게 '난 대통령이 될 거야'라고 하잖나. 네가 지금 '전국노래자랑'에 안 나갔으면 치대에 갈 수 있었다는 거냐"고 물었고 이에 박혜신은 "진짜 막연한 꿈이었다. 공부를 잘한 게 아니라 막연한 꿈을 꿨다"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3. 박혜신 현역가왕

 


16년 차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혜신은 MBN '현역가왕'에서 예선전 MVP, 본선 3차 2라운드에서 MVP, 결승 2차전 중간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무명 세월을 이겨내고 오직 실력만으로 자신의 진가를 증명했다.

 


4. 박혜신 언니

박혜신은 과거 활동할 때 "언니가 스케줄 관리, 의상, 운전까지 해주며 매니저 역할을 10년 동안 해줬다"고 말했다.

 


박혜신은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리포터를 한 이력이 있다며 "'전국노래자랑'을 나간 모습을 보시고 섭외 전화가 왔다. 사실 우리 언니가 나보다 너무 예쁘다. 100배 이상 예쁘다. 언니 덕은 본 게 PD분들이 언니를 보려고 나를 섭외했다"고 고백해 언니의 외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5. 박혜신 근황

 


박혜신은 현역가왕 경연을 마치고 기자간담회에서 투병 중인 부친을 만나러 갔다며 "경연이 끝나고 힘을 얻기 위해 아버지를 보러 갔다, '수고했다'는 말을 듣고 싶었다, 아버지 사랑한다"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