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슬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결승전 도라지꽃 심사평 엄마 유방암 투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정슬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결승전 도라지꽃 심사평 엄마 유방암 투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인생곡 미션'으로 경연을 치른 가수 정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승전에서 '도라지꽃'을 선곡한 가수 정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정슬 프로필
2. 가수 정슬 미스트롯3 결승전 도라지꽃
3. 가수 정슬 근황

 


1. 가수 정슬 프로필

가수 정슬은 2000년 10월 2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체 키 166cm이고 학교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이다.

정슬의 소속사는 에이치앤이엔티, 인스타 계정은 jungseul_이다.

 


2. 가수 정슬 미스트롯3 결승전 도라지꽃

‘미스트롯3’ 정슬이 결승전에서 ‘도라지꽃’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첫 순서로 나선 정슬은 정수라의 ‘도라지꽃’을 선곡했는데 중간 점검에 나선 정슬은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눈물이 나 노래가 중단됐다.

 


정슬은 “제가 이 곡을 선곡한 이유는 저희 어머니 때문이다. 어머니께서 작년 초에 유방암으로 조금 고생을 하셨다. 저희 가족이 많이 힘들었는데 가삿말 중에 ‘나는 나는 아프지 않고’ 구절이 있는데 거기서 항상 눈물이 터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한테 엄마는 엄마이자 친구인 가깝고 소중한 존재인데 엄마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팠고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그때 이 노래를 듣고 마음의 위안을 많이 받았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정슬의 진심을 담은 무대에 마스터, 관객들이 눈물을 흘렸고 원곡자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이 곡이 내용적으로는 떠나간 님이 돌아오는 도라지꽃의 이야기다. 앞부분을 말하듯이 부르다가 후렴구에서 나란한조로 전조가 된다. 그게 희망의 구간인데 자신의 마음을 담아서 표현해주셔서 작곡가로서 감사드리고 싶다. 진심은 통하는구나 생각했다”라고 심사했다.

 

 


장윤정은 “단 한 번도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참가자다. 그대 그때 본인의 역량을 100% 발휘한 친구다. 발전하는 모습도 너무 기특하다. 수영을 하려면 물과 친해져야 하듯이 가수가 되려면 무대에서 잘 놀줄 알아야 한다. 정슬 씨가 완벽한 가수가 된 것 같다. 너무 수고했다”라고 칭찬했다.

 


3. 가수 정슬 근황

최근 미스트롯3 정슬이 대반전의 서사를 그려내며 TOP10에 올라 화제가 되었다.

 


정슬은 5라운드 라이벌 매치에서 나상도, 곽지은과 높은음자리의 ‘바다에 누워’로 무대를 선보였고 격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를 채우고 청아한 음색으로 쌓인 화음으로 마스터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슬은 쟁쟁한 경쟁자들을 밀어내고 승리를 차지하면서 TOP10 결정전까지 진출했다.

 


이어지는 TOP10 결정전에서는 한혜진의 ‘서울의 밤’을 선곡해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모두 챙겼는데 정슬은 무대 내내 변화하는 표정과 창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탁월한 리듬감을 보여줬다.

 


라운드마다 새로운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정슬은 관객 투표로 한 편의 역전 서사를 쓰며 TOP 10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