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나이 프로필 근황 란제리룩 돌체앤가바나 노팬츠룩 란제리드레스 가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문가영 나이 프로필 근황 란제리룩 돌체앤가바나 노팬츠룩 란제리드레스 가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돌체앤가바나 앰배서더로 발탁된 문가영이 란제리룩을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아시아 첫 앰배서더인 배우 문가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문가영 프로필
2. 문가영 란제리룩
3. 문가영 돌체앤가바나 앰배서더
4. 문가영 근황

 


1. 문가영 프로필

문가영은 1996년 7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독일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한남초등학교, 보성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데뷔 이후 문가영은 MBC ‘그 남자의 기억법’, tvN ‘여신강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JTBC ‘사랑의 이해’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섬세한 감정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문가영 인스타는 m_kayoung이다.

 


2. 문가영 란제리룩

파격적인 란제리 패션을 선보인 배우 문가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앰배서더로 패션 위크에 참석한 문가영은 섹시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란제리 시스루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문가영은 검은색 브라에 가슴 아래를 드러낸 '언더붑' 스타일의 상의에 가터벨트를 연상하게 하는 속옷을 입고 그 위에 시스루 드레스만을 걸친 아찔한 차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문가영의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란제리룩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보는 이들마다 "예쁘고 섹시하다"라는 반응과 "과도한 노출이다"라는 지적이 함께 이어지고 있다.

 

 

문가영이 착용한 화제의 '란제리 드레스'는 '코르셋 디테일 튤 미드카프 드레스'로 가격은 5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뜨거운 이슈 속 문가영은 굴하지 않고 또 다른 의상을 SNS에 올리며 패션위크 참석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문가영은 속옷이 훤히 드러나는 흰색 시스루 상의에 짧은 블랙 하의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과시했다.

3. 문가영 돌체앤가바나 앰배서더

 


문가영은 지난 2023년 11월 아시아 여성 최초로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4. 문가영 근황

문가영은 3월 6일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 출간과 함께 작가 데뷔에 나설 예정이다.

 


문가영의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는 예약 판매를 오픈한 첫날 높은 관심과 함께 약 2,000부의 판매고를 기록, 계속해서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다.

 


문가영이 선보이는 '파타'는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치열하게 마주하고자 하는 그의 내밀한 언어들이 담겨 있는 산문집이다.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문가영이면서, 그가 아닌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