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고아인 나이 프로필 상금 문경트롯가요제 도찐개찐 1라운드 올하트 키 학교 학력

미스트롯3 고아인 나이 프로필 상금 문경트롯가요제 도찐개찐 1라운드 올하트 키 학교 학력

'미스트롯3'에서는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1 서바이벌 배틀을 벌인 가운데 고아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트로트 신동 고아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미스트롯3 고아인 프로필
2. 미스트롯3 고아인 상금
3. 미스트롯3 고아인 도찐개찐

 


1. 미스트롯3 고아인 프로필

고아인은 2012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12세로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현재 거주지는 충남 아산이다.

 


고아인 키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화면 상으로 작은 키는 아니며, 학교 학력은 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이다.

 


2. 미스트롯3 고아인 상금

 


고아인은 경북 문경시의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해 처음 개최한 제1회 문경 트롯가요제에 출전해 대상을 차지했다.

 

 


본선 무대에 오른 12팀은 기성 가수 못지 않은 무대 매너와 빼어난 가창력을 뽐냈고 열띤 경연 결과 영예의 대상은 가수 송소희의 '배 띄워라'를 열창한 고아인이 차지해 상금 3000만원을 받았다.

 


3. 미스트롯3 고아인 도찐개찐

'미스트롯3'는 실력은 기본이고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을 갖춘 최정예 72인이 경쟁하는데 참가자들은 역대급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왔다.

 


가요제, 타 오디션 등에서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챔피언부'의 대결이 가장 먼저 공개됐는데 고아인과 빈예서가 대결 상대로 맞붙었다.

 


고아인은 우승상금만 차 한 대 값이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1년 동안 받은 상금만 무려 3,590만 원이라고. 장민호는 "11살이 3,000만 원을 벌었냐 벌써. 얼마나 잘할까"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MC 김성주는 고아인에게 상금 사용처를 물었고, 고아인은 "부모님 세탁기 사드리고 그 다음 제 사과폰, 사과워치를 샀고 남은 돈은 온 가족에게 드렸다"고 밝혔다. 마스터들은 "착하다", "효녀"라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먼저 부르게 된 고아인은 '도찐개찐'을 시원한 성량으로 열창하였고 올하트와 극찬을 받으며 먼저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고아인의 무대에 장윤정은 "아인이 같은 경우 '미스트롯' 나온 어른들과 겨뤄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 완성형에 가깝다. 어린 나이엔 중저음에서 흔들린다. 아이라서 안 되는 게 정상인데 그게 탄탄해서 깜짝 놀랐다. 음역대가 전체적으로 낮은 건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다. 고음은 시원하다"고 칭찬했다.

 


이어 "아인이 같은 아이를 만나면 우리집에 데려가 키우고 싶다. 스승님 집에서 사사받듯이 우리 집에 데려가고 싶을 만큼 훌륭하다"고 너스레 떨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의 말처럼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고아인을 탐내는 소속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미스트롯3 출연을 계기로 방송출연이 잦을 것으로 예상해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