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딸 재아 테니스 은퇴 재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동국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딸 재아 테니스 은퇴 재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이동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가족들에게 따돌림 당한 외톨이 사건을 전한 방송인 이동국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동국 프로필
2. 이동국 결혼 아내 부인
3. 이동국 딸 재아 테니스 은퇴
4. 이동국 딸 재시 모델

 


1. 이동국 프로필

이동국은 1979년 4월 2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9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포항제철동초등학교, 포항제철중학교,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위덕대학교 사회과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수진, 슬하에 오남매를 두고 있다.

 


이동국은 현재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이동국 인스타는 dglee20이다.

2. 이동국 아내 부인 결혼 전도사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 19년차라고 밝혔다.

 


평소 축구선수 후배들에게도 결혼 전도사로 불린다는 이동국은 유독 손흥민에 대해 “설득 안 해도 되는 선수, 알아서 잘할 것”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국은 “후배들에게 빨리 결혼해서 안정적인 삶에서 살면 축구도 안정적이라고 했다”며“난 20세에 아내를 만나 7년 연애 후 결혼, 20세 때 결혼 안 한게 후회된다, 더 빨리할 걸”이라 말하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3. 이동국 딸 재아 테니스 은퇴

이동국 딸 이재아가 반복된 무릎 수술로 결국 테니스 선수의 꿈을 접는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이재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이제 이런 글을 올리는 것도 죄송스럽다. 오늘 저의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의 이별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어렵게 말문을 뗐다.

 


그는 "일곱 살 때부터 10년간 울고 웃으며 앞만 보고 달려오던 세계 탑 테니스 선수가 되겠다던 꿈, 그 꿈은 제 인생의 모든 것이었다"며 간절했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하지만, 얼마 전 3번째 무릎 수술을 하게 됐고 저의 꿈을 그만 접어야 되는 상황까지 와버렸다"며 "어릴 때부터 저는 제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피 땀 눈물로 노력해왔고, 테니스 삶 속에서 새로운 경험들을 쌓아왔지만, 이제는 더 이상 그 꿈을 이룰 수 없게 돼버렸다"고 털어놨다.

 


4.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동국 딸 이재시가 새로운 근황을 전했다.

 

 

최근까지 런던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재시는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재시는 2021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이상봉 디자이너에게 "제가 직접 만든 옷을 입고 싶다"라고 꿈을 이야기한 바 있다.

 


당시 이상봉은 "네가 입고 싶은 거냐. 자신이 만든 옷으로 누군가를 행복하게 만드는 게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동국은 "네가 디자인한 걸 다른 사람에게 입히고 싶은 거냐. 모델도 디자인도 둘 다 하고 싶은 거다"라고 정리했다.

 


지난 2월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재시의 2022는 덕분에 최고의 한 해를 보낼 수 있었고, 또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었어요. 올해부터 재시는 패션모델의 활동은 졸업을 하고, 보민 선생님의 뒤를 이어 디자이너 공부를 기본부터 깊이 있게 제대로 해보기로 했어요"라며 새로운 삶을 시작할 재시를 응원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